광고

H 마트, DKnet 라디오, 중앙일보가 공동 주최한 제5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지난 5월 4일 토요일 애디슨 (Addison) 에 위치한 서클 파크(Circle Park) 에서 열렸다.
맑고 화창한 날씨속에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그림 그리기 뿐만 아니라 페이스 페인팅, 비누방울 놀이, 가족 참여 게임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이번 그림 그리기 대회의 주제는 “Draw What Inspires You”(나에게 영감을 주는것 그리기) 였으며 ‘프리케이’(Pre-K)에서부터 초등학교 6학년까지 총 625명 학생들이 등록했고, 약 1,500 여명의 사람들이 참석해 큰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가족단위로 파크에 온 많은 사람들은 그림도 그리고 김밥, 샌드위치 등 맛있는 점심도 먹고 주최측에서 준비한 다양한 게임과 푸짐한 선물도 받는 등 아름다운 달라스의 봄을 만끽했다.
이번에 처음 그림그리기대회에 참가했다는 4학년 김지환 어린이는 “좋은 날씨에 야외에 나와 그림을 그리며 게임도 하니 아주 기분이 좋다” 고 말했다. 야구를 좋아한다는 지환군은 텍사스 레인져스 야구장을 찍고 있는 기자를 그리고 있다며 꼭 1등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난 4회 대회 대상 수상자인 5학년 박하나 어린이는 “좋아하는 그림도 그리고 새로운 친구들도 많이 만나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플레이노에 사는 김선경씨는 “매년 봄 시즌에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해 주셔서 감사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도 많이 마련해 주어 감사하고 행복했다”고 했고 알렌에 거주하는 노주환씨는 “작년에 비해 나무가 많이 있는 공원에서 대회가 열려 그늘 찾기가 쉬었고 주차하기도 수월했다”며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선물도 많이 받을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감사를 전했다.
H마트 캐롤튼 점 이수구 이사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는 이제 한인 커뮤니티 뿐 아니라 아시안 커뮤니티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 한거 같다”며 “대회를 공동 주최한 DK 미디어 그룹과 중앙일보, 그리고 수고와 후원을 아끼지 않은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고 말했다.

 

제5회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에 제출된 모든 작품은 전문가들에 의해 엄정하게 심사되며, 수상자 발표는 6월 14일 금요일 라디오와 신문 발표 및 수상자 이메일로 개별 통지된다. 시상식은 6월 15일 토요일 옴니호텔-파크웨스트에서 있을 예정이다.

광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