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포트 워스 포스 (Fort Worth’s Fourth)

포트 워스 포스는 북텍사스에서 미 독립기념일을 축하해 성대하게 치러지는 가장 큰 규모의 불꽃놀이 쇼이다. 자유를 되찾은 날을 축하하는 이 행사에서는 불꽃놀이와 F-16 전투기 비행 쇼가 열리며, 멕시코 요리 타말레스(tamales)와 솜사탕, 워터 슬라이드, 바운스 하우스 그리고 짚 라인 등 즐기고 맛볼 거리들도 가득해 쉽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이다. 행사 개장은 오후 2시부터이며, 일반 입장과 키즈존 놀이 입장은 무료이지만, 우대 주차장 이용 시에는 사용료를 지불해야 한다.

… 지역 : 포트 워스 – 7월 4일 오후 2시

키와니스 클럽 7월 4일 불꽃놀이 쇼
(Kiwanis Club Fourth of July Fireworks Show)

키와니스 클럽 7월 4일 불꽃놀이 쇼는 1972년부터 매년 한 해도 빠짐없이 덴튼에서 열린 전통 깊은 행사이다. 행사장인 스타디움 입장은 무료이지만 주차를 위해서는 10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이 행사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행사장을 찾은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날, 덴튼에서는 시니어 센터 축하 행사(Senior Center Celebration)와 온 가족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7월 4일 기념일(Fourth of July Jubilee) 같은 또 다른 미 독립 기념일 축하 행사들이 시 이곳 저곳에서 열리므로 꼭 확인해 보길 추천한다.

… 지역 : 덴튼(Denton) -7월 4일 오후 6시

 

프리스코 프리덤 페스트 (Frisco Freedom Fest)

프리스코 시청 앞 심슨 플라자(Simpson Plaza)에서 열리는 프리스코 프리덤 페스트 행사는 이 지역 최대 불꽃놀이 파티이다. 무료로 입장해 불꽃놀이와 함께 진행될 프로 축구 경기를 비롯 지역 대표 경찰관과 소방관을 소개하고 자랑하는 홈타운 영웅(Hometown Heroes)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단, 축구 경기는 FC Dallas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티켓이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또 한 가지, 프리스코의 유명 레스토랑들의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프리스코의 맛(Taste of Frisco) 코너도 마련될 것이므로 프리스코 프리덤 패스트를 찾아 허기를 달래거나 미각을 만족시킬 수 있다면 축하 행사 참여의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다.
… 지역_ 프리스코 -7월 4일 오후 4시

 

카붐 타운 (Kaboom Town)

DFW에서 치러지는 가장 인기 있는 7월 4일 축하 행사 중 하나로 손꼽히는 애디슨 시의 카붐 타운 행사에는 애디슨 공항 에어 쇼를 비롯해, 캐버 노프 비행 박물관(Cavanaugh Flight Museum), 라이브 음악 연주 그리고 밤 9시 30분에 시작되는 성대한 불꽃놀이 쇼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또, 음식 노점상을 찾아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으며 아이들은 무료로 놀이 기구를 즐길 수도 있다. 불꽃놀이가 끝난 밤 10시에는 애프터 파티가 열린다. 카붐 타운 행사가 열리는 공원은 오후 4시부터 무료 입장할 수 있으므로, 전망 좋은 위치를 원한다면 일찍 걸음 할 것을 추천한다.
지역 : 애디슨(Addison) -7월 3일 오후 5시

7월 4일 불꽃놀이 엑스트래버갠자
(July 4th Fireworks Extravaganza)

아름다운 그레이프바인 호수에서 펼쳐지는 7월 4일 불꽃놀이 엑스트래버갠자는 진정한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성격의 축하 행사라 할 수 있다. 37회를 맞은 올해 행사는 역대 가장 성대한 행사가 될 예정이다. 행사 입장은 무료이며, 가장 기대되는 스펙터클한 광경을 수 놓을 불꽃놀이는 밤 9시 30분에 시작된다. 이 불꽃놀이는 그레이프바인 호수뿐만 아니라 케이티 우즈 공원(Katie`s Woods Park)과 오크 그로브 공원(Oak Grove Park), 실버레이크 공원(silverlake Park) 같은 공공 장소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 지역 : 그래이프바인(Grapevine) -7월 4일 밤 9시 30분

7월 4일 페스트 (July 4TH FEST)

알링턴의 7월 4일 페스트는 해당 시의 유명 테마 놀이 공원인 식스 플래그 오버 텍사스(Six Flags Over Texas)에서 미 독립기념일을 축하해 나흘 연속 열린다. 매일 밤, 가장 미국적인 음식과 불꽃 놀이 쇼가 사람들의 오감을 즐겁게 할 것이다. 고담 시로 향하는 박쥐 떼 신호와 함께 불꽃놀이 쇼의 절정을 즐기고 나면 애프터 파티가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 지역 : 알링턴(Arlington) -7월 3일부터 7월 6일까지

캐슬 힐스 21st 7월 4일 프리덤 페스티벌
(Castle Hills 21st July 4th Freedom Festival)

루이스빌의 빌리지 숍스 플라자(Village Shops Plaza)에서 열리는 축하 행사에서는 즐거움을 멀리서 찾지 않아도 된다. 이 행사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푸드 트럭 음식들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아발론 호수(Lake Avalon)의 DJ 쇼를 비롯 거대한 공기주입식 장애물 코스와 바운스 하우스, 페이스 페인팅, 풍선 아트 체험 등으로 큰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 행사의 백미인 불꽃놀이 쇼는 해질 무렵 시작되므로 잔디 광장의 가장 좋은 자리에서 그 장관을 보고 싶다면 담요와 의자를 준비하는 부지런함을 챙기기 바란다.

… 지역 : 루이스빌(Lewisville) – 7월 4일 오후 5시 30분

전통 스타일 가족 불꽃놀이 피크닉
(Old-Fashioned Family Fireworks Picnic)

7월 4일을 기념해 아름다운 포트워스 보타닉 정원(fort Worth Botanic Gardens)에서 열리는 포트워스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야외 콘서트(Concerts in the Garden)는 항상 포트워스 시민들의 찬사와 사랑을 받아온 무대이다. 올해도 어김 없이 시민들을 찾아올 야외 콘서트에 온 가족이 함께 즐겨보길 권한다. 아울러, 저녁이면 펼쳐지는 라이브 음악과 포트워스 최고의 불꽃놀이를 즐기다 보면 마법처럼 멋진 추억을 쌓게 될 것이다. 잔디 광장 좌석 이용은 10세 이하 어린이의 경우 무료이지만 어른은 25달러의 비용을 지불해야 가능하다.

… 지역 : 포트워스 -7월 2일부터 4일까지 매일 오후 8시 15분

미 독립기념일 불꽃놀이 쇼

미 독립기념일 축하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불꽃놀이가 펼쳐질 어빙의 캐롤린 호수(Lake Carolyn)에서는 어느 위치에서나 독립을 축하하는 불꽃놀이 쇼를 구경할 수 있다. 또, 불꽃놀이에 앞서, 캐롤린 호수 남쪽 주변을 따라 설치된 키즈 존에서 워터 라이드와 에어 브러쉬 타투 등을 함께 온 자녀들과 즐길 수 있으며, 주 무대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음악도 맘껏 감상할 수 있다. 밤 9시 30분경, 캐롤린 호수 한 가운데 놓인 바지선에서 시작되는 불꽃놀이 쇼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특수 효과가 더해져 눈부시게 펼쳐질 것이다. 캐롤린 호수를 무대로 펼쳐지는 불꽃놀이 쇼 관람은 무료이나 DART 오렌지 라인 대중 교통을 이용하지 않고 자가용을 이용해 캐롤린 호수를 찾을 경우 인근 주차장 사용을 위해 10달러를 준비해야 한다.

… 지역 : 어빙(Irving) -7월 4일 오후 6시

글로브 라이프 파크 불꽃놀이 (Fireworks at Globe Life Park)

텍사스 레인저스(Texas Rangers)나 로스 앤젤레스(Los Angeles) 같은 프로 야구팀의 팬이라면 경기 직후 펼쳐지는 독립기념일 축하 불꽃놀이만큼 멋진 쇼가 없을 것이다. 못 믿겠다면, 이 여름에 글로브 라이프 파크 경기를 놓쳐선 안 되는 이유를 꼭 확인해 보길 바란다.

… 지역 : 알링턴(Arlington) -7월 4일 저녁 7시 5분

사우스레이크 스타스 앤 스트라이프
(Southlake Stars & Stripe)

제대로 즐길 수 있는 7월 4일 기념 축하 파티를 찾고 있다면, 사우스레이크의 공원 3곳에서 열리는 가족적인 분위기의 파티를 추천한다. 맥퍼슨 공원(McPherson Park)과 프랭크 에드가 4세 공원(Frank Edgar IV Park), 러스틴 파빌론(Rustin Pavilion)에서 열리는 파티는 오후 6시에 시작해 밤 9시 30분으로 예정된 불꽃놀이 쇼를 절정으로 막을 내린다. 이 세 파티에서는 가족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들과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그 밖의 재미 있는 일정들을 즐기느라 지루할 틈이 없을 것이다.

… 지역 : 사우스레이크 -7월 3일 오후 6시

패어 파크 포스 (Fair Park Fourth)

7월 4일 미 독립기념일을 미드웨이 게임과 놀이 기구 타기, 불꽃놀이로 축하하고 싶다면 패어 파크가 바로 최적의 장소일 것이다. 패어 파크를 즐기려면 미드웨이 이용을 위해 8달러를 들여 티켓을 끊은 뒤 이용하거나 지상 놀이 기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오후 3시까지 기다려야 한다. 또, 수중 공기 주입 놀이 기구와 스완 보트도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에는 석호를 무대로 펼쳐지는 라이브 음악도 감상할 수 있다. 패어 파크 포스의 대비를 장식할 불꽃놀이는 밤 9시 30분에 시작하며, 이 불꽃놀이 쇼는 미드웨이 주변이나 카튼 볼 스타디움(Cotton Bowl Stadium) 내부 등 패어 파크 어디에서든 그 멋진 장관을 한 눈에 구경할 수 있다. 자가용으로 패어 파크 포스에 올 경우, 10달러의 주차비가 부과되는 패어 파크 5번과 6번 입구 주차 공간을 이용하면 된다.

… 지역 : 달라스 -7월 4일 오후 12시

광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