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넓고 넓은 광활한 텍사스! 가도가도 저멀리 지평선은 결코 가까이 오지 않는다. 일상 속에 자동차 운전은 필수여서, 차가 없는 라이프 스타일은 꿈꿀 수도 없다.
그래서 텍사스에 살다보면 솔직히 운전이 지겨울 때도 있다. 그러나 기분전환을 위해 가족과 함께 떠나는 드라이브 여행은 자동차 여행이 주는 색다름이다.
한참 운전을 해도 여전히 텍사스 경계를 벗어날 수 없다면, 텍사스안 이색 휴가지를 차로 가보는 것은 어떨까? 여기 DFW 지역에서 차로 갈 수 있는 이색만점, 재미만점, 더불어 편안한 휴식을 얻을 수 있는 베스트 휴가지 TOP 6를 선정했다.

해밀턴 풀(Hamilton Pool)

달라스로부터의 거리: 219마일, 3.5시간

텍사스에 머물면서 텍사스에 있지 않는 것처럼 느끼고 싶다면 Hamilton Pool(해밀턴 풀)이 가장 적합한 장소 중의 하나이다.

45피트 높이의 폭포가 동굴에서 물을 쏟아내 풀을 만들고 이 풀은 텍사스의 무더위에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자연 수영장이 된다.

75대의 차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고, 주차장이 만원이면 차 한 대가 나와야 다른 한 대가 들어가므로, 일찍 도착하거나 조금 기다려야 한다.

 

 

인첸티드 록(Enchanted Rock)

달라스로부터의 거리: 247마일, 4시간

Enchanted Rock(인첸티드 록)은 여러 해 동안 등산객, 야영객, 암벽 등반가, 조류 관찰자, 천문학자, 마약 및 술 중독자들의 발길을 끌어들인 곳이다.  Fredericksburg(프레데릭스버그) 근처에 위치한 이 돔은 한 스페인 정복자가 주문에 걸려 있는 곳으로 믿었던 분홍색 화강암 돔이다. Fredericksburg는 유명한 관광지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매력이 없는 도시는 아니다. 며칠 동안의 소소하고 확실한 행복, 조용한 휴식이 필요하다면, 골동품 가게, 민박집(B&Bs) 들이 있으며, 느리게 움직이는 이 도시에서 평안과 고요함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루엔/뉴 브라운펠스(Gruene/New Braunfels)
달라스로부터의 거리: 243마일, 4시간

그루엔/뉴 브라운펠스(Gruene/New Braunfels)에서는 여러 가지를 경험할 수 있다. 강에서 배를 탈 수 있고, Gruene Hall에서 음악과 사교댄스를 즐길 수 있고, 제물낚시를 할 수도 있다. 또한 와인 시음을 할 수 있고, 인상적인 라이브 뮤직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그 외에도 The New Braunfels Smokehouse(뉴 브라운펠스 스모크하우스), Wurstfest(워스트페스트), 골프 등이 있다. 텍사스 주에서 아름다운 도시로 꼽히는 그루엔/뉴 브라운펠스(Gruene/New Braunfels), 저녁에 강가에서 즐기는 칵테일도 뺴 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힐 컨트리(The Hill Country)

달라스로부터의 거리: 217마일, 3.5시간

Hill Country(힐 컨트리)는 맥주양조장, 증류주공장, 맛집 식당들로 유명한 곳이다. 전국적으로 호평을 받는 Jester King Brewery(제스터 킹 맥주공장)이 Dripping Springs와 Austin 경계에 있는데, 이 곳은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sours/farmhouse 맥주를 생산하고 있다는 평을 듣는다. Hill Country(힐 컨트리)의Stanley’s Farmhouse Pizza(스탠리의 팜하우스 피자), Pieous(피유스)는 피자 맛집으로 유명하다. 또한 Hill Country(힐 컨트리)근처 도시 Wimberley의 Blue Hole은 근처에 있는 시원한 수영홀(swimming hole) 중의 하나로, 아름답고 물이 맑으며 근처에 줄 그네들이 있고 Austin(오스틴)의 Barton Springs(바튼 스프링스)보다 더 따뜻하다. Wimberley는 또한 멋진 포도주 양조장, 경치 좋은 길, 그리고 별을 보는 장소들이 있는 마을이다.

 

 

리틀 록(Little Rock)
달라스로부터의 거리: 319마일, 4.75시간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많은 캠핑장과 아름다운 경치가 있는 Arkansas를 추천한다. Little Rock에 있는Two Rivers Park, Arkansas River Trail, 그리고 Riverfront Park는 야외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좋은 장소이다. 달라스 쪽으로 한 시간 거리에 DeGray Lake Resort State Lodge(드그레이 레이크 리조트 스테이트 로지)가 있는데, 이 곳은 캠핑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브로큰 보우(Broken Bow)

달라스로부터의 거리: 171마일, 3시간

Oklahoma 주의 Broken Bow는 가볼 만한 곳이다. 이곳은 ATV(전 지형 만능차)와 승마에서부터 골프, 낚시, 카누까지 모든 것이 있는 휴가지이다. 렌트할 수 있는 캐빈도 많고, RV 파킹도 가능하다. 게다가, 주 경계를 지나서 멀리 있는 것도 아니어서, 드라이브 거리도 부담스럽지 않다.

 

 

팔로 두로 캐년(Palo Duro Canyon)
달라스로부터의 거리: 377마일, 6시간

먼지가 많은 서부 텍사스에서 George Strait이 좋아한 도시인 Amarillo(아마릴로) 근처에서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협곡을 찾을 수 있다. 첫번째 협곡은 Grand Canyon(그랜드 캐년)이고, 두번째 협곡도 나쁘지는 않다. Palo Duro에서는 협곡을 탐사하기 위해 하이킹, 자전거, 자동차, 그리고 심지어 말을 타고 여행할 수도 있다. 30마일이 넘는 오솔길들도 즐길 수 있다. 하이킹을 하다 지친다면, Amarillo까지 자동차로 가서 Big Texan Steak Ranch(빅 텍산 스테이크 목장)에서 72온즈 스테이크로 소진된 칼로리를 보충하면 여행을 잘 마무리할 수 있다.

광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