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DFW 로컬 체험을 기대하는 여행객에게 생활의 소소함이 짙게 배어 있는 파머스 마켓만한 장소는 없을 것이다. 그곳에는 달라스 일대 도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한 눈에 마음을 사로잡는 물건들이 즐비하다. 여기에 소개하는 파머스 마켓 이야기를 길잡이로 텍사스의 아름다운 어느 여름날 하루 길을 나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DFW 만의 다양한 특색을 맘껏 누려 보자.

코펠 파머스 마켓 (Coppell Farmers Market)
코펠 파머스 마켓은 근방 150마일 이내 로컬 지역에서 엄선된 상인들이 항상 신선한 제철 산물을 파는 곳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이른 아침, 빌리지 베이커리(Village Bakery)로 발걸음을 돌려 갓 구워낸 크로와상 빵과 리버 버드 커피(River Bird Coffee)에서 갓 볶아 만든 커피의 맛과 향을 음미해 볼 것을 추천한다. 코펠 마켓에서는 매주 토요일이면로컬 뮤지션들의 라이브 뮤직을 감상할 수 있고 어린이 놀이 공간도 있어 부모를 따라 나선 아이들이 에너지를 분출하며 마음껏 놀 수 있다. 2018년 4월 7일 개장한 코펠 마켓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에서 정오까지 시장이 열린다.
일시 : 4월 6일 ~ 11월 23일 (매주 토요일 오전 8시~ 정오)
장소 : 768 W. Main St, Coppell, Texas 75019

덴튼 커뮤니티 마켓 (Denton Community Market)
신선한 산물과 라이브 뮤직, 수공예 보석에 애완견을 위한 먹거리까지 갖추고 있는 덴튼 마켓은 모두를 위한 특별한 곳이라 자신할 수 있다. 한 철 내내 많은 소매상들이 돌아가며 자리를 채우는 이곳에서 아이들은 그래니 올드 패션 컨세션(granny`s Old Fashion Concessions)에서 파는 전통 방식으로 튀겨낸 케틀콘 맛에 흠뻑 빠질 것이다. 푸드 트럭 또한 시장 구경의 예상치 못한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켜 줄 것이며 항상 들려오는 라이브 음악도 즐거운 추억의 일부가 될 것이다. 시장은 4월부터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열린다.
장소 : 317 W. Mulberry ST. Denton tx 76201

317 W. Mulberry St.
달라스 파머스 마켓 속 보물 같은 공간 Shed
달라스 파머스 마켓의 Shed야말로 파머스 마켓에 기대하는 재미와 유행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달라스 마켓에 딸린 판매 공간에 신선 채소를 재배 판매하는 유명한 덴튼 크릭 농장(Denton Creek Farm)같은 로컬 행상들이 모여 들어 다양한 신선한 산물들을 접할 수 있다. 이 곳에서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멋지고 새로운 로컬 예술품과 수공예품에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평일 동안 운영되는 마켓 샵(Market Shops)에는 더 많은 산물이 구비돼 있다. Shed는 매주 금요일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토요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그리고 일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문을 연다. 더 알찬 시장 구경을 위해 DallasFarmersMarket.org를 방문해 사전 정보를 얻는 것도 좋을 것이다.
웹사이트 : dallasfarmersmarket.org

화이트 록 레이크 파머스 마켓 (White Rock Lake Farmers Market)
달라스 일대에서 가장 최근에 개장한 시장인 화이트 록 파머스 마켓은 맘스 번 베이커리(Mom`s Bun Bakery)같은 로컬 소매점 산물만을 취급한다는 자부심이 대단한 곳이다. 달콤하고 풍미 가득한 홈메이드 롤을 살 수 있으며, 질 좋은 음식과 장인 수준의 수공예품을 갖추고 있어 지역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3월 15일부터 12월 13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장이 열리는 가운데, 첫째와 셋째 주 토요일에는 레이크사이드 침례교회(Lakeside Baptist Church)에서 그리고 둘째와 넷째 주 토요일에는 그린 스팟(Green Spot)에서 장이 선다.

애니스 파머스 마켓 (Ennis Farmers Market)
이니스 파머스 마켓은 그야말로 시장을 찾는 이들이 상상할 수 있는 텍사스만의 모든 매력을 접할 수 있는 시장이다. 25곳의 판매대에는 엄선된 매우 다양한 종류의 농산물과 식품, 로컬 수공예품이 잘 갖춰져 있다. 아이들을 위한 대형 보드게임 Jenga와 Connect Four Games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갖춰져 있다. 특별 이벤트와 요리 시연, 라이브 공연도 열려 사람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장은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열린다.
장소 : Historic Downtown at 104 N McKinney St.

핫 NEW!! 프리스코 프레쉬 마켓 (Frisco Fresh Market)
DFW에서 가장 최근에 생겼으며 인도어와 아웃도어로 이뤄진 대규모 파머스 마켓이다. 멋진 호텔과 현대적 감각의 오피스 건물 그리고 600세대의 주택 단지가 들어찬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프리스코 프레쉬 마켓은 걸어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장이다. 프리스코 프레쉬 마켓은 쇼핑과 외식,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가 독특한 어울림으로 공존하는 프리스코 주택가에 둘러싸여 있다. 인구 10만명이 밀집해 있으면서 이상적인 도심의 모델을 보여주고 있는 이 지역은 2014년, MSN Real Estate/Movoto.com이 선정한 미국 내에서 가장 살고 싶은 중소도시로 이름을 알렸다.
장소 : 9215 John W. Elliott, Frisco, TX 75034
웹사이트 : www. friscofreshmarket.com

그랜드 프레리 파머스 마켓 (Grand Prairie Farmers Market)
최근 텍사스의 넘버 원 마켓으로 이름을 올린 그랜드 프레리 마켓은 그 명성에 걸맞게 매우 신선한 산물과 친절한 지역민들 그리고 신나는 이벤트로 즐거움을 한 가득 선사해 준다. 매주 토요일 아침이면 열리는 마켓 광장(Market Square)은 이 구역에서 가장 바쁘고 복잡한 곳으로 라이브 공연과 과일과 채소 등의 각종 신선한 산물 구경을 비롯 커피와 갓 구운 빵을 음미할 수 있다. 시장 구경의 더 큰 즐거움을 위해, 가기 전에, 미리 이벤트 일정이나 Craft Fair Days와 Crawfish Boils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3월 중순부터 12월 하순까지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장이 열린다.
장소 : Market Square, 120 W. Main St.

플래이노 다운타운 파머스 마켓 (Downtown Plano Farmers Market)
이 시장은 플래이노 번화가의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는 아트 디스트릭트에 올해 새롭게 들어선 곳이다. 일요일 아침, 발걸음을 서둘러 예스런 멋이 물씬 풍기는 플래이노 다운타운 지역으로 들어서면 찾을 수 있는 파머스 마켓에서 로컬 상점을 둘러 보며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고 예술적 멋을 누리면서 라이브 음악에도 취해 볼 수 있다. 이 시장은 평일 동안 열리는 조지아스 파머스 마켓(Georgias Farmers Market) 주관으로 운영되는 곳으로 4월부터 9월까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열린다.
장소 : 916 East 15th St in Downtown Plano Arts District

광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