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소중한 반려견(犬)과 함께 하는 즐거움

충실하게 당신의 곁을 지키는 애견에게 하루쯤 자유와 여유를 누릴 기회를 주면 어떨까? 그럴 생각이 있다면, 여기에 엄선해 놓은 달라스(Dallas)의 애견 친화적 패티오에서 당신의 사랑스런 동반자와 즐거운 한 때를 보낼 것을 추천한다. 이제 소개할 곳들은 당신의 동반자가 당신의 무릎 위를 사수하는 작은 애견이든 주인의 발치에 앉아 꾸벅꾸벅 졸음에 겨워하는 애견이든 또는 멋진 긴 털을 살랑이며 도도하게 이리저리 어슬렁거리는 애견이든 전혀 신경 쓸 이유가 없다.

클라이드 워렌 파크(Klyse Warren Park)의 세이버(Savor)와 랠리쉬(Relish)
세이버와 랠리쉬는 크라이드 워렌 공원의 양편에 위치해 있으며 멋진 녹음 경관을 배경으로 사람들이 항상 붐비는 레스토랑이다.
두 곳 모두 술과 풍미 있는 음식으로 유명한 장소로써, 세이버에서는 술을 곁들인 제대로 된 식사를 할 수 있으며 랠리쉬에서는 산책 중에 드는 시장기를 가볍게 달랠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두 곳 모두 목줄 없이도 애견 출입이 가능한 클라이드 워렌의 My Best Friend`s Park로 도보로 접근하기 가깝고 편한 곳에 있다.
위치: 2000 Woodall Rogers Freeway, Dallas

트럭 야드(Truck Yard)
편안한 분위기의 맥주 가든인 트럭 야드는 애견을 동반하기 아주 좋은 환경을 자랑한다. 성장을 하고 격식을 갖춰야 하는 곳에 아무 대고 코를 대고 킁킁거리기 일쑤인 애견들을 데려올 경우 당황스런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음을 생각해 보면 이곳은 그런 걱정 없이 애견을 동반할 수 있다. 견주는 차가운 맥주나 치즈스테이크를 그리고 애견은 물 한 그릇이나 좋아하는 먹거리를 즐기며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는 그런 장소이다. 위치:5624 Sears St. Dallas
트럭 야드는 지난 7월에 2호점이 개장된 콜로니(Colony)에도 있다.

쉐이크 쉑(Shake Shack)
업타운(Uptown)의 크레슨트(crescent)에 위치한 쉐이크 쉑 달라스 본점은 달라스 시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쉐이크 쉑 패티오가 있는 곳이다. 잔디밭이 드넓게 나 있어 애견과 함께 앉아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이런 여유의 시간에 충실한 동반자가 되어 준 애견에게는 바닐라 커스터드 소스를 얹은 비스켓 푸치니(Pooch-ini)를 주문해 주는 것이 제격이다. 위치: 2500 N. Pearl St. Dallas
그 외 쉐이크 쉑 매장은 플래이노(Plano)와 달라스의 프레스톤-로얄(Preston-Royal) 및 러버스(Lovers)와 그린빌(Greenville) 그리고 라스 콜리나스(Las Colinas)와 사우스레이크(Southlake)에도 있다. 또, 올해와 내년 중에 애디슨(Addison)과 포트 워스(Fort Worth)에도 각각 한 곳씩 새 매장이 개장될 예정이다.

로데오 고트(Rodeo Goat)
달라스의 유명 번화가인 달라스 디자인 디스트릭트(Dallas Design District)에 위치한 로데오 고트 레스토랑은 견주들을 위한 숨겨진 보석과 같은 곳이다. 원목 탁자와 고리버들을 엮어 만든 편안한 의자, 바 게임 등으로 실내 장식이 되어 있는 사랑스런 분위기의 패티오는 도심 속 조용한 안식처로 충분한 트리니티 스트랜드 트레일(Trinity Strand Trail)에 깊숙이 위치해 있다. 견주와 애견 모두 편안하고 호의적인 환대를 기대해도 좋다.
위치:1926 Market Center Blvd. Dallas
DFW 내 다른 로데오 고트는 포트 워스와 플래이노, 록월(Rockwall0 그리고 사이프리스 워터스(Cypress Waters)에 있으며, 이들 모두 애견 친화적 레스토랑들이다.

따께리아 라 벤따나(Taqueria La Ventana)
이 레스토랑은 페롯 자연 과학 박물관 부근의 메조 마야(Meso Maya) 뒤편에 숨겨진 듯 위치해 있다. 패티오에 애견을 편하게 데리고 출입할 수 있으므로 맛있는 타코와 마가리타를 음미하는 동안 더위에 지친 애견을 시원한 그늘막 속에서 쉬게 할 수 있다.
위치:1611 McKinney Ave, Dallas
이외 애디슨과 달라스의 시더 스프링스(Cedar Springs) 그리고 달라스 파머스 마켓에서도 애견 친화적 라 벤따나를 찾아볼 수 있다.

노바(Nova)
출입구쪽에 그늘막이 있는 이 레스토랑은 애견인들과 그 충직한 동반자를 위한 이상적인 장소라 할 수 있다. 이 레스토랑의 공동 운영자 존 데이빗(john David)의 JD Reid 서비스를 받으면 이 같은 찬사를 받는 이유를 충분히 공감할 것이다. 이곳을 찾는 애견에게 가족 같은 따뜻한 안식처가 될 것으로 장담한다. 위치:1417 W. Davis St., Dallas

머트 캐이나인 깐띠나(Mutts Canine Cantina)
이곳은 원래 애견 공원에 레스토랑을 접목시킨 장소이다. 몸집이 큰 개와 작은 몸집의 개를 위한 공원을 따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애견들이 목줄을 하지 않고 자유롭게 돌아 다닐 수 있는 여유 공간들이 많은 곳이다. 한쪽에 딸려 있는 레스토랑과 바에는 음식과 술 메뉴가 놀라울 정도로 제대로 잘 갖춰져 있다. 메뉴 서비스도 신속하게 이루어진다. 또, 머트는 다른 지인 동반 없이 애견만 동반해 찾아 볼 가치가 충분한 멋진 곳임을 알아 두자. 혹은 혼자 온 애견인들과 뜻밖의 기분 좋은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지 않겠는가!

광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You may use these HTML tags and attributes: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