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시작페이지 |  로그인 | 회원가입
>영상 Plus+>행사

 
  미주체전 참가 선수단 해단식
  
 작성자 : KTN 어드민
작성일 : 2015-07-03     조회 : 23,266  


달라스 동포사회에서 역대 최고인 ‘2를 기록하고 돌아온 자랑스러운 미주체전 참가 선수단의 해단식은 그야말로 축제와 잔치의 장이었다.


지난달 26() 오후 7시 수라식당 대연회장에서 열린 해단식에서장덕환 체육회장은 바쁘신데 와주셔서 감사하다.”라는 말로 인사말을시작했다. 그가 이어서 달라스 체육회 30여 년의 역사상 처음으로 2등 했다.”라는 말을 하자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큰 박수와 환호를 보냈다. 그는 또 무더운 여름,선수들은 열심히 훈련하느라 고생 많았고 임원진과 우리 선수단, 그리고 후원해주신200여명의 동포들이 있었기에 선수들이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었다라며 모든 공을선수단과 임원, 그리고 동포사회에 돌렸다.


이어진 달라스 출장소 이동규 영사의 축사에서도 참석자들은 박수와 환호를 아끼지않았다. 이동규 영사가 파란색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을직접 보자 마음이 울컥함을 느꼈다장회장님 이하 임원진,그리고 선수단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라는 말을 하자 장내에 우레와 같은 박수가나온 것이다.


임문한 총감독은 결과보고에서 출전한 다른 팀들이 달라스를 많이 부러워했다고 밝혔다. 그는 미주체전에 출전한 25개의 지회가 2등이라는 달라스의 성적도 부러워했지만 우수지회상을 수상한 것도 부러워했다며 달라스는 총 171명이 참가, 70개의 메달을 휩쓸어 도합 2961점으로2위를 차지했고 또 뛰어난 준비성과 높은 참가율(전체 6), 그리고 훌륭한 선수단 통제를 바탕으로 우수지회상을 수상한 사실을 알렸다. 임문한 총감독이 결과보고에서 “2위 달성과 우수지회상을 수상한 것은 메달을 거머쥔 선수들뿐만 아니라 메달을 손에 넣지 못한 선수들도 저마다의 역할을 다했기에 가능했다는 말을 했을 때 그도 참석자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아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골프협회와 테니스협회가 종목별 종합우승 달성한 것을 축하했다.그리고 수영의 오지우선수가 금메달 5개와 은메달 2개를 차지하며 달라스 대표선수 MVP에 뽑히는 영예를 안았으며 수영의 한병선 선수가 금메달4개와 은메달 2, 그리고 한 개의 동메달로 달라스 대표선수우수상을 차지했다. 또 최우수 협회상은 이번 제 18회 미주체전에서오지우 선수와 한병선 선수가 소속돼 놀라운 성적을 거둔 수영협회가 차지했다.


이어 각 협회별 결과 보고와 달라스 체육회기 반납식,그리고 미주체전 대회기 이양식이 거행되었고 마지막으로 장덕환 체육회장의 축배제의로 해단식의 모든 공식 행사가 마무리되었다.


이날 해단식에 참석한 사람들 모두가 위로는 임원진부터 시작해서 선수들,그리고 그들의 나이 어린 가족들까지 시종일관 웃음 가득한 얼굴을 잃지 않아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또 아들의 목에 걸린 메달을 고쳐주는 아버지의 모습과 어린 자녀들에게 메달을 보여주고 만지게 해주는 엄마의 모습 등 서로를격려하고 위로하며 가족들을 자랑스러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기쁨과 감동의 자리였다.

 

 

기사 // 안창균 기자

사진, 영상// 정성수 기자

 
 
TOTAL 8
제2회 코리안 …
제2회 코리안 페스티벌
제12회 달라스 …
제12회 달라스 한인 종합 예술제
한나이슬, 오픈…
한나이슬, 오픈하우스 & 뷰티세미나
KAYL 2기 졸업식
KAYL 2기 졸업식
윌셔은행 10주…
윌셔은행 10주년 기념 행사 (1)
한국전 참전용…
한국전 참전용사 퍼레이드
스크린 골프대…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미주체전 참가 …
미주체전 참가 선수단 해단식

  동보성, 쌀쌀맞은 닭 오픈 한…
  [풍기인삼 황풍정, 그랜드 오…
  ‘오아시스’ 영화관 개관기…
  영화 ‘연평해전’, “당신들…
  [중앙 평생교육 대학, 120여명 …
  동성결혼 합법화 “믿을 수 없…
  [미주체전 참가 선수단 해단식…
  오직 복음으로 세상을 변화시…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미주체전 참가 선수단 해단식
회사소개 | 회원약관 및 방침 | 광고문의 | 저작권 안내 | 기사제보 |
코리아 타운 뉴스: 11363 Denton Dr. #127, Dallas, TX 75229. Tel. 972-243-6333. Fax. 972-241-7691. news25h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