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시작페이지 |  로그인 | 회원가입
>리빙인포>한인업소록


 
  [KTN 비즈탐방] 샤인 미술학원
  
 작성자 : KTN 어드민
작성일 : 2016-06-14     조회 : 838  


빛과 어둠을 표현해 삶을 빛나게 하는 곳
반짝이는 창의력의 산실 '샤인 미술학원'
진학, 졸업, 취업률 '최고' … 선배들과의 지속적 교류 '자랑

누구나 한번쯤은 크레파스를 손에 쥐어 본 적이 있을 것이다. 하얀 스케치북을 앞에 두고 무엇을 그릴까 고민하다 보면 머리 속에 수많은 상상의 나래가 펼쳐진다. 
내 머리 속의 상상이 실체화 되는 기쁨. 그 기쁨을 누리도록 도와주는 곳. 샤인 미술학원이다.
샤인미술학원 김주연 원장. 음악을 전공한 두 동생을 포함해 예술가 가족인 김 원장은 교장선생님을 역임한 외할아버지의 피를 물려 받아 교육자적 감성까지 탑재한 ‘타고난’ 미술가요, 교육자다. 
샤인2.jpg

그녀의 어머니는 어릴 적 피아노에 관심이 많았으나 여성의 대학 진학률이 미비하던 당시라 집안의 지원을 받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홀로 이화여대에 진학해 피아노를 전공한다. 그런 탓인지, 그녀의 어머니는 김원장 및 자녀들의 재능을 잘 살릴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어릴 때부터 미술에 소질을 보인 김원장에게 미대 진학을 권유, 지금의 김원장이 있게 한 든든한 지원자가 되어 주었다. 
서울예고와 홍익대 미대를 졸업한 김원장은, 미국 유학까지 꾸준히 믿고 지원해 주신 부모님이 있어서 감사하다고 회상했다.

‘샤인’의 태동, 그리고 열매

“미국에서 대학원을 진학 한 후부터 지인 자녀, 한 두 명을 맡아 미술을 가르치기 시작했어요. 아이들 실력이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이 보람이 됐죠.”
그렇게 시작하게 된 교습은 학원의 모양으로 구체화 되어 드디어 2006년, 샤인 미술학원으로 열매를 맺는다.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2012년, 지금의 자리에 둥지를 튼 샤인 미술학원은 2014년 Duck Stamp Contest 텍사스 1위이자 전국 5위까지 오른 임유진양을 비롯, Young Masters 1위 추무곤 군, Irving Arts Association 장학생 김주찬 군 등 유수의 대회 입상자 배출 및 전국의 실력있는 미술대학으로 학생들을 진학시키는 지역 미술 교육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개원 후 매년 펼쳐 온 원생들의 미술전을 통해 학생들이 소속감과 동료의식, 목표수립,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작가로서의 자부심을 갖게 하는 등 내· 외적으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활동을 멈추지 않고 있다.
샤인3.jpg

계속되는 샤인의 신화

이러한 샤인 출신 졸업생들은 진학 후에도 꾸준히 김원장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꾸준히 학원을 찾는다. 
“전시회 때면 아이들의 작품 마무리를 돕고 또한 자신들의 작품을 함께 전시 하는 등 후배들에게도 좋은 영향과 귀감을 보여주고 있어요. 자신들이 학생시절 경험했던 전시회의 소중한 경험들을 나누어 주고 싶은 마음이 귀합니다”
김원장은 “샤인 출신 학생들이 졸업률과 취업률이 높아 나중에 웃는 얼굴로 만나는 일이 많아요. 기본을 중요시 하는 교육과 정확한 진로 상담을 통해 학생들이 미술을 통해 일을 즐기며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샤인의 목표입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KTN] 서종민 기자


 샤인 미술학원
 2625 Old Denton Rd. #404-C Carrollton, TX 75007
 972.245.7914

 
 
TOTAL 41
캐롤톤 인디언 …
캐롤톤 인디언 크릭 골프장 & 케빈 안 한인디…
[비즈탐방] 미…
[비즈탐방] 미소를 찾아주는 곳, 에델바이스 …
[KTN 비즈탐방] …
[KTN 비즈탐방] 샤인 미술학원
재팬하우스
재팬하우스
여우머리
여우머리
올림피아 골프…
올림피아 골프텍
디지털 시스템…
디지털 시스템즈
에머슨스 부동…
에머슨스 부동산
밴더그리프 혼…
밴더그리프 혼다
최유석 내과
최유석 내과
헬스 앤 슬림
헬스 앤 슬림
하영푸드
하영푸드
해피월드 재정…
해피월드 재정보험
더 원 헤어 갤…
더 원 헤어 갤러리
리맥스 부동산
리맥스 부동산
 
1 2 3

  동보성, 쌀쌀맞은 닭 오픈 한…
  [풍기인삼 황풍정, 그랜드 오…
  ‘오아시스’ 영화관 개관기…
  영화 ‘연평해전’, “당신들…
  [중앙 평생교육 대학, 120여명 …
  동성결혼 합법화 “믿을 수 없…
  [미주체전 참가 선수단 해단식…
  오직 복음으로 세상을 변화시…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미주체전 참가 선수단 해단식
회사소개 | 회원약관 및 방침 | 광고문의 | 저작권 안내 | 기사제보 |
코리아 타운 뉴스: 11363 Denton Dr. #127, Dallas, TX 75229. Tel. 972-243-6333. Fax. 972-241-7691. news25h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