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시작페이지 |  로그인 | 회원가입
>리빙인포>한인업소록


 
  캐롤톤 인디언 크릭 골프장 & 케빈 안 한인디렉터
  
 작성자 : KTN 어드민
작성일 : 2016-06-24     조회 : 870  


새롭게 단장한 고난도 코스 … K 타운과 가까운 거리
캐롤톤 인디언 크릭 골프장(Indian Creek Golf Club)의 케빈 안 한인디렉터

AG(Avid Golfer)는 미국에서 가장 권위있는 골프 매거진으로 알려져 있다.  AG에서 선정한 우수 퍼블릭 골프 코스에 단골로 선정된 인디언 크릭 골프장은 캐롤톤 한인타운 5분거리 및 유려한 두개의 코스로 한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캐롤톤 시가 소유하고 있지만 미국에 90여개의 골프 코스를 운영하는 전문 업체인 Arcis 사에 매니지먼트를 맡게 최고의 노하우 및 운영 전략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는 인디언 크릭 골프장은 한인사회의 가장 중심지라는 지리적 조건 외에도 케빈 안 티칭 프로라는 걸출한 한인 디렉터를 보유 해 더욱 한인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_NDY9597.jpg

폭우 침수 속에서도 시민들의 사랑 듬뿍

지난해 집중 호우로 인해 골프장이 물에 잠긴 후, 캐롤톤 시에서는 골프장을 재 개발해 택지와 상업지구로 이용하는 방안을 검토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캐롤톤 시민들은 쉼터이자 명물인 골프장이 폐장하지 않고 그들의 곁에 남을 수 있도록 서명운동까지 벌였다. 
기사회생한 인디언 크릭 골프장은 시설을 전면 보수하여 새로운 모습을 탈바꿈 했으며 이전보다 더 좋은 코스와 시설로 시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게 됐다.

_NDY9595.jpg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새 코스

인디언 크릭 골프장은 난이도가 중급인 레이크(Lake) 코스와 어려운 크릭(Creek) 코스, 두개의 코스로 나뉜다. 바람의 방향이 매일마다 바뀌고 코스의 길이가 다양해 매 번 새로운 느낌의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크릭 코스는 코스 정비 전부터 골퍼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이번 재 단장을 통해 벙커들을 재정비하는 등 더욱 세련되고 눈길을 사로잡는 코스로 탈바꿈 했다는게 골프장 측의 설명이다.
케빈 안 한인 디렉터는 “골프 코스가 레벨링이 상승했다는 것은 그만큼 수준 높은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며 “협회 기준 난이도보다 3타가 높은 크릭 코스는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골프의 지경을 열어줄 것으로 자신한다”고 자랑했다.

케빈 안 티칭 프로 문하생, ‘입상 물결’

한인 담당 디렉터이자 티칭 프로로 활약중인 케빈 안 프로. 문하생인 14세의 박보현 양이 최근 NTJT(North Texas Junior Tour)에서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낳았고 NTPGA에서 활약중인 후버트 김 군도 최근 2 연속 대회에서 준우승에 이은 우승을 차지하는 등 눈에 띄는 결과들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리디아 고를 낳은 뉴질랜드에서 어릴적부터 골프 유학을 시작한 박보현 양은 뉴질랜드LPGA 투어에서 최연소 프로로 활약한 경력도 자랑하며 국내 외 언론으로부터 차세대 기대주로 각광받고 있다.
케빈 안 디렉터는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층이 골고루 사사받고 있는데 특히 선수 수준의 학생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는 사례가 늘어나 보람이 되고 기쁘다”며 “인디언 크릭 골프장이 DFW의 각광받는 골프장으로 거듭나는 것처럼 이곳에서 배운 한인 기대주들의 실력도 부쩍 늘어 개인과 국가를 빛내는 인물들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며 기대와 포부를 밝혔다.
 
[KTN] 서종민 기자

● 인디언 크릭 골프장 
     (Indian Creek Golf Club)
● 일반문의: 972-466-9851
    레슨: 972-800-1986
● 1650 W. Frankford Rd. Carrollton, TX 75007
 
 
TOTAL 41
캐롤톤 인디언 …
캐롤톤 인디언 크릭 골프장 & 케빈 안 한인디…
[비즈탐방] 미…
[비즈탐방] 미소를 찾아주는 곳, 에델바이스 …
[KTN 비즈탐방] …
[KTN 비즈탐방] 샤인 미술학원
재팬하우스
재팬하우스
여우머리
여우머리
올림피아 골프…
올림피아 골프텍
디지털 시스템…
디지털 시스템즈
에머슨스 부동…
에머슨스 부동산
밴더그리프 혼…
밴더그리프 혼다
최유석 내과
최유석 내과
헬스 앤 슬림
헬스 앤 슬림
하영푸드
하영푸드
해피월드 재정…
해피월드 재정보험
더 원 헤어 갤…
더 원 헤어 갤러리
리맥스 부동산
리맥스 부동산
 
1 2 3

  동보성, 쌀쌀맞은 닭 오픈 한…
  [풍기인삼 황풍정, 그랜드 오…
  ‘오아시스’ 영화관 개관기…
  영화 ‘연평해전’, “당신들…
  [중앙 평생교육 대학, 120여명 …
  동성결혼 합법화 “믿을 수 없…
  [미주체전 참가 선수단 해단식…
  오직 복음으로 세상을 변화시…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미주체전 참가 선수단 해단식
회사소개 | 회원약관 및 방침 | 광고문의 | 저작권 안내 | 기사제보 |
코리아 타운 뉴스: 11363 Denton Dr. #127, Dallas, TX 75229. Tel. 972-243-6333. Fax. 972-241-7691. news25h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