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_TN_2077.jpg

 

 

[업소탐방]

쌀닭, 프리스코 입성!
치맥부터 든든한 식사까지!

 

쌀닭 프리스코 (Rice Chicken Frisco)

 

 

달라스에서 시작, 캐롤톤 지점에 이어 프리스코 지점을 오픈한 쌀닭(Rice Chicken)은 이미 그 특별한 맛과 분위기, 스타일로 명성이 자자하다. 
특히 새로 오픈한 프리스코 점은 최근 젊은이들에게 쇼핑과 나들이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는 레가시 웨스트 및 아이키아, 스톤브라이어 몰과 불과 5분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랜치 99, 85。C 베이커리, 쿠라스시, 쿵푸티, 동보성등이 입점할 DFW 북동부의 새로운 대형 아시안 마켓 내에 자리를 선점한 입지에다 속속들이 북쪽으로 이주 중인 젊은 한인 및 아시안 거주자들에게 퓨전 웰빙 치킨으로서의 명성을 바탕으로 인기몰이를 예고중이다.

 

고객 취향 저격
쌀닭의 총괄 매니저인 타미 지점장은 “원래 한마리 기준으로 서빙되던 양을 반마리로 맞춰 혼자 오시는 고객분들에게도 부담없는 양을 제공하도록 배려했고 또한 여럿이 오신 분들에게도 다양성을 제공한것이 최근 메뉴 개편의 핵심”이라며 “특히 6개의 한국식 오리지널 소스에 텍사스 로컬 취향의 5개의 소스를 추가해 고객의 다양한 기호와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고 새 변화의 방향을 설명했다.
전통적인 백인 거주지인 프리스코는 최근 신규 주택 건설이 증가하고 또한 프로스퍼, 매키니로 향하는 관문의 역할을 하는 한편 최근 토요타, JP 모건 체이스 등의 대형 비즈니스들이 속속 입주해 인종 유형의 다양성이 두드러지는 추세다. 
이에 발맞춘 여러가지 메뉴는 여러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적합한 선택을 가능하게 해 만족도를 극대화 하고 있다.

 

_TN_2069.jpg

 

쌀로 입힌 닭
쌀닭은 이름처럼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옷을 바탕에 입혀 느끼하지 않고 식감이 훨씬 바삭하며 또한 Gluten free 로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신선한 닭을 껍질을 벗겨 곧바로 염지해 육즙이 살아있고 살 자체는 매우 부드럽고 촉촉하게 한 것도 쌀닭만의 특징이다.
또한 한국에서 직접 공수된 6가지 양념 소스 및 지역색에 맞춰 개발 된 5가지의 로컬 양념이 치킨의 바삭하고 고소함에 감칠맛을 더해준다.
또한 기름에 튀기지 않고 최고급 콤비네이션 오븐에 구워낸 로스팅 치킨도 쌀닭의 자랑이다. 기름기가 싹 빠지고 훨씬 바삭하게 조리 돼 옛 오븐 전기통닭의 추억을 되살리는 담백함과 고소함을 자랑한다.
또한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 또한 쌀닭이 자랑하는 특급 메뉴다. 특별한 맛의 수제맥주를 비롯해 일본, 독일, 네덜란드 등의 수입맥주와 로컬맥주까지 23종을 구비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칵테일 바에서 주문 제작되는 소주 칵테일 역시 외국인들에게 인기 폭발이다. 

 

_TN_2074.jpg

인기만점의 칵테일 바

 

든든한 한끼도 쌀닭에서
쌀닭은 치킨 뿐만 아니라 런치 스페셜 메뉴를 통해 든든한 식사도 제공한다. 주변 오피스 타운을 겨냥한 런치 스페셜 메뉴에는 비빔밥과 컵밥이 인기 몰이 중이며 여름의 별미인 메밀국수 등의 면류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런치박스는 투고와 주문도 가능해 인근 사무실에서 30박스 이상씩 예약을 받기도 한다. 또한 30-40여명 이상의 단체 방문 예약도 수용이 가능해 회사 단위의 방문객들도 심심찮게 증가하고 있다.
타미 매니저는 “쌀닭은 모든 직원들이 영어 구사 능력이 뛰어나고 체계적인 대응 매뉴얼과 교육을 통해 전 직원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교육과 관리를 게을리 하지 않는다”며”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쌀닭에 많은 성원을 바란다”며 당부의 인사를 전했다.

 

서종민 기자
press2@dallask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