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IMG_2925-Recovered.jpg

신과함께

오는 1월 15일까지 북미개봉기념, AA 전세계 왕복 항공권 경품이벤트 진행!


12월 22일(금) 뉴욕, 엘에이 등 북미 8개 도시에서 한국 과의 동시 개봉을 시작으로 1월 5일까지 북미 30여개 도시에서 개봉하는  2017년 최고의 기대작 <신과 함께-Along With The Gods>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한국 영화 최초로 6년 간의 제작 기간, 제작비 400억원의 초대형 블록버스터로, 대한민국 최고의 웹툰으로 꼽히는 주호민 작가의 [신과 함께]를 원작으로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김동욱, 오달수, 임원희, 도경수, 이준혁, 장광, 정해균, 김수안 그리고 이정재, 김해숙, 이경영, 김하늘 등 역대급 캐스팅과 대한민국 영화 사상 최초로 2부작을 동시에 제작 완성으로 영화 제작부터 끊임 없이 뜨거운 화제와 관심을 불러모았다. 
<신과 함께-Along With The Gods>는 인간의 죽음 이후 저승에 온 망자가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 한국적인 세계관을 반영한 신선하고 감동적인 드라마와 배우들의 호연, 본 적 없는 저승 세계를 구현한 놀라운 비주얼은 전세계 영화 관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으며, 전세계 103개국 선판매라는 놀라운 기록 또한 달성했다.  
압도적 예매율로 한국에서부터 뜨겁게 달아오른 흥행 기세를 보이는 <신과 함께->는 역대급 북미 개봉 기념 이벤트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세 이상 미국 거주자만 응모가 가능한 아메리칸 에어라인 전세계 왕복 항공권 경품 이벤트가 그 것. <신과 함께-Along With The Gods>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www.facebook.com/HitKMovie  에  <신과 함께-Along With The Gods> 유료 관람 티켓 인증샷 업로드와 함께 전세계 아메리칸 에어라인 취항지 중 죽기 전에 꼭 가고 싶은 자신의 인생 여행지 한 곳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두 명의 당첨자를 뽑아 아메리칸 에어라인의 전세계 취향지 중 어디든 갈 수 있는 미국 출발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1매를 각각 증정한다. 본인의 공개 SNS 에 티켓 인증샷과 해쉬태그 #AWTGxAA를 함께 올리고 라이크를 많이 받은 사람은 당첨 확률의 기회가 더욱 높아진다.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을 관통하는 영화의 보편적 메세지로 관객들에게 가슴 뜨거운 감동과 위로, 큰 공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신과 함께>는  <Along with the Gods>라는 영문 제목으로 12월 22일부터 북미 주요 도시 스크린에서 직접 그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자세한 지역 개봉관 정보 및 상영 시각표와  아메리칸 에어라인 이벤트 및 무료 평일 관람 티켓 교환권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인 ALONGWITHTHEGODS.COM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www.facebook.com/HitKMovi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