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2017 달목공 여름 수련회 (172)-3.jpg

 

2018년 달목공 청소년 여름캠프 ‘JUMP’ 개최

 

작고 강한 교회들의 연합공동체인 달목공에서 주관하는 청소년 여름 캠프 ‘JUMP (JESUSJesUs is My Path)’ 가 한달여 앞으로 다가왔다. 이번 여름 캠프는 덴톤에 있는 Camp Copass 에서 8월 10일(금)~12일(일) 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계획하고 있다.

 

달목공은 “지난 2회 캠프를 바탕으로 십대들을 위해 더 훌륭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소속 교단, 교회 형편과 관계없이 청소년 교육에 열정만 가지고 있다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고 했다. 문턱을 낮추기 위해 참가비는 1인당 150불이지만 2명 이상의 가족등록시 할인(Scholarship)을 받을 수 있다.

 

금년 캠프의 주제는 하나님의 말씀(성경)이다. 그래서 주제 성구도 요한복음 15:7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로 정했다.

캐치 프레이즈인 ‘Bibleing’은 사전에 있는 단어가 아니다. Bible(성경)에 ing(현재 진행형)를 붙여 만들어낸 말이다. 하지만 굳이 의미를 설명하자면 직역으로 ‘성경은 진행형이다.’, 의역하면 성경을 실천하는 ‘성경대로 산다’ 이라는 뜻이라고 달목공은 설명했다.

 

금년 집회의 주 강사는 작년 여름 수련회를 인도했던 조셉 라이트(Joseph Wright) 목사이다. 그는 사우스웨스턴 신학교를 졸업하고 갈랜드 베트남 침례교회 (VBCG) EM 사역을 하고 있다. 그는 한국과 한인사역에 남다른 예정을 가지고 있다. 한국에 거주한 경험도 있으며 애리조나 투산 사과나무 교회, 엘파소 제일한인침례교회, 달라스 중앙연합 감리교회 등에서 사역한 바 있다.

또한 특강은 조이플교회의 김세권목사가 ‘말씀묵상’에 대해 그리고 신학특강으로는 사우스웨스턴신학교 조직신학교수인 조동선목사가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 강의한다.

저녁집회 찬양인도는 달라스에서 가장 실력있는 찬양밴드인 Cross Wave가 맡아서 진행한다.

또한 금년 유스캠프의 주요 프로그램에는 김준홍목사의 찬양및 간증시간이 있고 평신도 간증을 통한 직업세계를 나누는 시간에 금융인 1명과 공학박사 1인이 초청되었으며 세족식과 성찬식을 진행할 예정으로 있다.

현재 등록이 진행중인데 등록비는 1인당 150달러이며 2인 가족이상 참여시 할인혜택이 있다. 문의는 아래로 하면 된다.

 

문의: 김형남 목사 hyoungnamkim@gmail.com 214-815-0326

교육담당 : 이상보 목사 mythvsbible@gmail.com 817-448-7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