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교계뉴스 2018 미션달라스 총회

2018.12.21 10:41

KTN_WEB 조회 수:27

미션달라스.jpg

 

2018 미션달라스 총회

 

미션달라스는 지난12월17일(월)오후6시부터 2시간 동안 총회를 갖고 지난 한해동안 해왔던 사역과 2019년 사역에 대한 보고와 선교단체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총회의 2018년 사역보고는 전년도 총회에서 강조한 사항으로 배움의 공동체 모임을 통해 겨울학기(마지널리티-이정용), 봄학기(일상교회-팀체스트와 스티브 티미스)와 가을학기(마침내 드러난 하나님 나라-톰 라이트)등으로 나누어 1년 내내 교재를 가지고 달라스 지역의 목회자와 관심있는 평신도돌이 모여 함께 나누며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2월에 있었던 일일 세미나에서는 ‘참으로 행방된 평신도’라는 주제로 부산 사귐의 교회 문춘근목사를 초청해 은혜로운 시간이 되었다. 또한 9월에는 난민세미나가 열렸고 10월에는 2주에 걸쳐 난민 의료사역을 달라스와 포트워스에서 가져 많은 난민들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루었다고 보고 하였다.
내년도 사역계획으로는 배움의 공동체가 매달 1,3주 월요일 오전에 모임을 계속하며 1월에는 칼빈신학교 강연안교수가 ‘목회, 무엇을 위한 것인가?’라는 주제로 목회 세미나가 7일(월 오전-장소추후 발표)에 열리며 2월에는 김일성 종합대학 평양의대 윤상혁교수의 북한세미나가 그리고 4월에는 난민사역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총회에서는 지역에서 활발하게 사역하는 선교단체를 소개했는데, 이현수목사의 중독자 치유회복을 위한 동행선교회, 김지현전도사의 어린이 전도협회, Tom& Kim Fry집사의 Engage Ministry, 이대영목사의 글로벌 파운틴, 박남용목사의 Josh Mcdowell Ministry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재근목사의 텍사스 밀알선교회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오정호선교사의 인사말씀과 더불어 내년에도 많은 교회와 목회자들이 미션 달라스의 사역에 관심을 가지고 기도하며 참여해 줄 것을 부탁하면서 이날 총회의 모든 순서를 폐회하였다. 미션달라스 참여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오정호선교사 (323-422-1453) John_ Oh@diu.edu /정계연간사 (214-517-4574) kc@missiondalla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