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성탄을 맞이해서 각 교회에서 갖는 성탄행사 일정

 

기독교의 가장 중요한 2절기는 예수님이 탄생하신 성탄절과 죽으셨다가 부활하신 부활절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이땅에 있는 모든 교회들은 주님의 탄생과 부활을 성대히 지키고 기념하며 축제의 행사를 갖는 것이다. 그러므로 모든 교회, 모든 성도들은 함께 모여 주님 나심을 기뻐하고 예배하며 세상에 오신 구세주를 높이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달라스 교계는 2017년 성탄절을 맞이하면서 각 개교회별로 예수님의 성탄을 기념하는 성탄행사를 갖는다.  교회의 1년 행사중 가장 중요한 성탄절 행사에는 교회의 성가대를 비롯해 모든 부서가 동원되어 예수님의 나심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축제의 시간으로 진행되는데, 행사 일정은 아래와 같다.  지역에 있는 교회의 성탄행사 일정을 알기 원하는 교민들은 KTN신문에 나와 있는 교회에 문의하면 원하는 교회 성탄절 행사에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성탄행사를 통해 이 땅에 오신 구세주로 인해 믿고 구원받음을 감사하고 믿지 않는 이웃이나 가족에게도 널리 전해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복된 성탄절이 되시기를 바란다.
 

 성탄행사 일정 
 

빛내리 교회: 온가족과 함께 하는 성탄축하의 밤(12월22일 오후7시30분-본당)
중앙연합교회: 온가족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12월24일 오후 6시-본당)
뉴송교회: 성탄 축하예배(12월25일 오전11시-본당)
빛과 소금의 교회: 성탄절 축하의 밤 행사(12월23일 오후5시-본당)
플라워마운드 교회: 성탄축하예배(12월25일(월)오전11시-본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