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뉴송교회 성탄행사 ‘To the Star’공연

예수님께 드리는 감동적인 성탄찬양

 

가스펠.jpg

 

2017 성탄절기를 맞아 뉴송교회에서는 지난 20일(수) 저녁 교육부 주관으로 ‘‘To the Star’공연 을 가졌다. 해마다 영아부에서 청소년에 이르는 전 교육부서가 함께 참여하여 공연하는 올해의 ‘To the Star’공연은, 세상의 빛이 되신 예수님을 찬양하고 높이는 시간으로 3세 이하의 어린 영아부의 성구암송 및 귀여운 율동과 함께 부르는 ‘반짝 반짝 작은별’을 시작으로 3-5세 유치부 아이들의 찬양 그리고 장애아와 그 부모들이 함께 무대에 서서 드리는 수화찬양과 유년부 연합성가대의 합창및 청소년 학생들의 스킷연극으로 진행되었다. 

 

뉴송교회는 다음세대를 준비시키기 위해 교육부사역을 강조하는 교회인데, 이날 성탄 공연을 보면서 느낀 것은 이날의 공연을 위해 어린이들과 교사들이 많은 준비를 하였고, 무엇보다도 이런 공연준비를 하면서 세상의 빛이신 예수님을 아주 어릴 때 부터  만나고 믿음이 생기도록 하는 계기가 되겠구나 하는 것이었다. 
이 무대를 통해 구세주이신 예수님의 탄생을 기뻐하고 감사하고 영광을 돌리는 어린 동방박사들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순수함과 진지함 그리고 예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끝까지 변치않기를 기도하는 마음으로 공연을 지켜보았고 200명 이상 참석한 교인들과 함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간이 되었다.

 

이종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