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가스펠1.jpg

 

가스펠2.jpg

 

GHC 초청 밀알열매 송년의 밤 행사

 

지난 토요일(12월16일) 저녁 비가  오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장애인들과 밀알 사역팀 그리고 이날 행사를 후원하는 GHC교회 성도들이 함께 모여 따뜻하고 훈훈한 밀알열매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1부 예배와 발표에서는 GHC찬양팀의 찬양에 이어 밀알 선교단의 이재근 단장의 인사말이 있었고 이어 밀알 선교단 학생들이 세그룹으로 나뉘어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무대 발표가 있었다. 맨처음에는 고등학생이하의 학생들인 밀알 사랑의 교실팀이 나와 합창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을 불렀고 이어 밀알 성인팀인 밀알 칼리지 학생들이 나와 아름다운 찬양으로 그리고 신나는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마지막 순서로는 고재영 학생이 나와 단음으로 연주하는 피아노 독주가 있었는데, 특별히 몸이 불편한 학생이 비록 화음이 아니라 단음으로 치는 피아노 연주가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동의 무대가 되었으며, 마지막에 앵콜곡으로 연주한 ‘HAPPY BIRTHDAY’는 예수님의 생일을 기념하는 곡이라 더 가슴에 와 닿았다. 
모든 순서가 끝나고 GHC교회의 Mark and Jenny목장에서 저녁을 대접하며 좋은 음식과 따뜻한 교제를 나누는 아름다운 시간을 가졌다. 

 

달라스에서 10년 전에 시작한 밀알선교는 힘들고 어려운 사역이지만, 그러나 사회에서 소외당한 장애를 가진 학생들에 대한 친절한 보살핌과 헌신적인 자원 봉사단의 섬김으로 오늘날의 밀알 선교단이 될 수 있었다고 이재근목사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