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프레스톤우드 한인침례교회 3주년 기념 예배 및 목사 안수
21일 오후 2시, FAITH CHAPEL

 

프레스톤우드 한인 침례교회(담임 윤영혁 목사)는 오는 5월21일(주일) 오후2시 FAITH CHAPEL에서 교회 창립 3주년을 기념해 감사예배를 드리고 목사 안수식을 갖는다.
프레스톤우드 한인침례교회는 지난  2014년 5월 11일  플레이노 프레스톤우드 교회 내의 한인 예배로 창립되었으며, 3년 동안 신실한 하나님의 종들을 양육하고 깊이있는 성경공부로 온전한 신앙인들을 세워가고 있는 교회이다.  
이번 행사를 앞두고 윤영혁 담임목사는 “먼저 우리 교회를 세우시고 지난 3년동안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함께 신앙과 삶을 나눈 성도들 그리고 이번에 우리 교회에서 첫 목사안수로 주님의 사역자를 세우게 됨으로 인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립 3주년 기념 예배와 함께 박재관 전도사의 목사 안수식을 갖는다. 
박재관 전도사는 한국 경주대에서 20년 넘게 교수로써 청년들을 가르치며 생활하여서 청년 사역에 많은 열정을 가지고 있는 사역자이다.  
프레스톤우드 한인 침례교회는 주일 오전 11시 주일 성경공부(A202)가 있으며 오후 1시 한인 예배가 드려진다. 
화요일 부터 토요일까지 아침 6시 부터 S206에서 새벽 기도회가 있으며 성경을 66권으로 매 학기 나누어 평생 공부해가는 DALLAS BIBLE ACADEMY는 성경 말씀의 맥을 잡게 하는 프로그램이다. 
프레스톤우드 한인 침례교회는 6801 W . PARK BLVD., PLANO에 위치하며 예배와 관련된 사항은 전화 817-808-207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