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P1740387.jpg

 

달라스 청년 연합 투게더  집회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사람은 누구인가?’


달라스지역에 있는 청년모임인 투게더 연합집회 2번째 모임이 지난 4월7일(토) 저녁7시에  캐롤톤에 있는 베다니 장로교회에서 있었다. 
이날의 모임주제는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사람은 누구인가?’로 참석자들이 함께 토론하며 모임을 시작하였다. 이어서 찬양팀의 찬양인도가 있었고 LA에서 온 캐빈 리 목사는 역대하 16장9절의 말씀을 인용해서 유다왕 아사의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을 전심으로 구하는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였다.
캐빈 리 목사는 하나님을 전심으로 구하는 자는 누구인가에 대해 아사왕의 전반기의 삶을 통해 세가지로 제시했는데, 
첫째는 우상을 삶에서 제거하는 삶으로 하나님보다 더 의지하는 모든 것이 우상이 될 수 있다고 말하면서 현대를 사는 청년들의 삶에도 이런 우상들이 있어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고 했고 둘째는 나뿐만이 아니라 주변에 있는 다른 사람들도 하나님을 찾도록 돕는 삶이라고 하면서 믿음은 자신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도와 그도 세워지게 하는 것이라고 전하면서 나만이 아니라 우리로서의 공동체적 신앙을 갖자고 도전하였다. 마지막으로 이세상의 진정한 능력은 오직 하나님에게서 오는 것을 알고 구하는 사람이라고 하면서 오늘 모인 투게더 모든 청년들이 하나님을 전심으로 구하고 찾아 그분의 능력을 경험하는 은혜가 있기를 축원하였다.
말씀을 마친후에는 내가 아니라 ‘우리’라는 공동체로 하나님 앞에 민족과 나라와 달라스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갖자고 하였고 모두 이 제목들을 가지고 뜨겁게 기도하는 통성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