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세미한 교회.jpg

 

세미한교회  교회개척학교 오리엔테이션 개최

북미32개도시에서 교회개척할 후보자 모집

 

세미한교회(최병락목사)에서는 지난 19일(토) 오후 2시 로고스홀에서 제 2기 세미한교회 개척 학교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였다.
교회 개척의 소명을 받고, 교회 개척의 꿈을 키우고 있는 네명의 목회자 후보생들이 참석해서 교회 개척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이날 오리엔테이션은 담당자인 최준석목사가 진행했는데,  세미한교회는 북미선교부인 NEMB과 함께 협력하여 북미 전략적 SEND 32개도시에 교회를 개척하여 하나님 나라를 함께 확장하는데 참여할 사역자를 작년 1기에 이어 2기에도 모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 세미한교회는 DFW지역에 파키스탄 교회와 프리스코 세미한 교회를 개척하였으며 현재 1기 후보자가 교회개척 파송을 위해 훈련받고 있으며 계속해서 CPI(Church Planting Institution)를 통해 미주에 교회개척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미한 CPI의 목표는 세가지로 정했는데,

 

1) SELECT:건강한 교회 개척을 위한 개척자를 선발 한다.
2) EQUIP: 2년의 훈련 기간을 거치며, 건강한 교회를 개척하고 유지 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운다.
3) GROW: 개척후, 세미한교회와 건강한 파트너십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교회를 성장시켜 나아갈 수 있도록 한다.

 

한편 세미한 CPI의 자격조건은 구원의 확신, 주님나라 확장을 위한 교회개척에 부름 그리고 남침례회 소속 목회자 및 지망생으로 되어 있다. 교회개척 후보로 결정되면 다음의 5단계를 거치게 되는데 1) 엔트리 및 Pre Assessment  2) Training 및 Assessment 3) Preparation-타겟도시(32개중 한 곳)로 이사해서 core group 30명 확보(1년) 4. Planting Coaching 5. Partnership으로 되어 있다.
8월말에 2기수업이 시작되며 2년간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고 한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인 최준석목사에게 연락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문의: 817-718-3723
(최준석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