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난민.jpg

 

  달라스 세계 난민의 날 행사  


어린이 합창단의 연주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 열려

2018년 6월23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까지 Northwest Community Center (주소: 5750 Pineland Drive, Dallas TX 75231)에서 세계 난민의 날 행사가 열렸다.


세계 난민의 날은 2000년에 유엔이 정한 날이며 매년 6월20일을 세계 난민의 날로 지키고 있는데 미국 내 각 도시마다 6월20일을 전후해서 다양한 기념행사를 하고 있다.

세계 난민의 날 행사를 통하여 난민의 어려움과 난민 문제에 대한 전반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자 유엔난민기구와 여러 비정부기구들의 활동을 알리는 날이다.

 

이 행사를 위해 달라스에서는 Northwest Community Center, International Rescue Committee in Texas, Catholic Charities Dallas, Refugee Services of Texas - Dallas, Mosaic Family Services, and UNA Dallas Committee on Refugees와 같은 여러단체에서 주관하였다.

또한 이 행사를 위해 Tyson Foods, Frost Bank, Fellowship Church of Dallas, Half Price Books, Jesuit College Preparatory School of Dallas, and DJ Riz Entertainment. 같은 단체들이 지원하였다.

 

이날 행사내용으로는 어린이 합창단의 연주, 게임, 아트및 공예전시회가 함께 열렸다. 가족사진을 찍어주고, Tyson Foods 에서 햄버거를 제공했으며, Half Price Books 에서 어린이들에게 동화책을 나눠주었고,아이들과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빛과 소금 어린이 합창단과 세미한 교회 카라 선교 합창단이 초청을 받아서 연주하였다.

카라선교합창단이 먼저  루이 암스트롱이 발표하여 유명해진 성자들이 행진할 때로 번역되어져서 애창되는 “Swinging, Jazzy Saints” 을 노래한 다음 빛과 소금 어린이 합창단과 카라 선교 합창단이 함께 전 세계 전쟁의 고통 속에 있는 아이들을 하나님께서 보호하시고 축복해주실 것을 간구하는 마음을 담아  To the Children of the World.” 노래를 불러 이날 커뮤니티 센터를 가득채운 청중들로 부터 열렬한 격려의 박수를 받았다.

 

이날 난민의 날 행사에는 1,000여명 이상의 달라스 주민들이 참석했다고 주최측은 밝혔다.

 

빛과 소금 어린이 합창단 모집

최호원집사님이 설립하고 지휘하는 빛과 소금 어린이 합창단에서 함께 노래할 어린이들을 모집한다.

대상은4살에서 12학년까지이며 연락처는 972-439-5583(최호원)이나 david.h.choe@gmail.com

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