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인도.jpg

 

인도 GEMS 선교축제

‘선교는 순종해야 할 하나님의 명령이다’

 

지난 8월18일(토)에 세미한교회에서는 인도인들의 선교축제인 GEMS대회가 열렸다. 오전10에 시작한 선교축제에 많은 인도 기독교인들이 참석하여 찬양과 말씀 그리고 기도의 시간들이 계속해서 진행되었다.

이날 집회에서 말씀을 전한 D. Augustine Jebakumar목사는 선교는 하나님의 명령이라 우리가 순종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그러나 창세기3장에 기록된 아담과 이브의 타락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 사단의 역사가 계속해서 우리의 삶 가운데 복음을 방해하고 하나님께 불순종하게 만들고 있다면서 사단의 권세와 궤계를 이기기 위해 믿음에 굳게 서서 주의 말씀을 붙잡고 나가야 한다고 전했다.

 

D. Augustine Jebakumar목사는 1972년에 선교사들의 무덤이라고 불리우는 남인도의 Bihar로 가서 복음을 전했으며 오늘날에는 가장 복음을 전하기 힘들었던 그 도시뿐만 아니라 Jharkand, Utter Pradesh, Madhya Pradesh and Maharashtra 같은 도시에 1035개의 예배센터가 세워졌으며 이 복음의 불꽃은 인도뿐만 아니라 국경을 넘어 네팔 및 인접국가들에게 까지 복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었다.

 

GEMS는 Gospel Echoing Missionary Society의 약자로 1972년에 창설된 이 선교단체는 인도내의 5억만명에게 복음을 전하고 교회개척과 복음전도를 목적으로 지금도 인도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고 있다.

이들은 복음전파를 위해 영어학교를 설립하고 힌두교 데이케어 선터 및 고아원과 그리고 병원 및 직업훈련학교 등을 지어 사회 사업을 통한 주님의 나라 확장을 위해 힘쓰고 있다.

미국에 이민온 인도인들은 자신들의 주종교인 힌두교를 버리고 기독교로 개종했으며 이로 인한 인도에 있는 가족들과의 단절의 아픔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도인이 되어 인도를 복음화하고자 하는 열정과 헌신으로 힘쓰고 있으며 인도에 있는 모든 족속들이 복음을 듣고 구원의 역사가 불길처럼 일어나기를 오늘도 뜨겁게 기도하고 있다.

 

이러한 인도선교에 대한 관심과 GEMS사역에 도움을 주시고자 하는 분들은 뉴저지에 있는 GEMS본부에 연락하면 되는데 연락처는 1-732-800-1312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