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11.JPG

 

웨슬리 연합감리교회 창립40주년 기념 말씀 암송축제

 

웨슬리 연합감리교회는 창립40주년을 맞아 말씀 암송 축제를 기획하여 전 달라스 지역의 교회와 성도들이 참여하는 행사를 지난 주일(9월9일) 오후 5시에 본교회에서 진행하였다.

주최측인 웨슬리교회를 비롯해서 중앙연합감리교회, 플라워마운드교회, 달라스 참빛교회등 모두 4교회 12팀이 참석해서 개인 혹은 팀으로 나와 말씀을 암송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간을 가졌다.  

어린 초등학교 학생부터 70대 권사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성도들이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서 암송하는 장면은 교회에서 행하는 어떤 행사보다 감동적이었으며  이날 행사에 참석했던 100여명의 성도들이 동일하게 느끼는 은혜가 충만한 시간이 되었다.

이날 사회자로 프로그램을 진행한 웨슬리교회 김인관권사는 본인 스스로 로마서8장과 12장을 암송하였으며 달라스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성경암송축제는 교회행사로 진행된 적이 없었으며 이런 귀한 행사를 하도록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한다고 고백하였다.

이날의 순서는 웨슬리교회 창립 40주년 준비위원장인 송철근장로의 기도로 시작하여 남재현권사가 나와 십계명을 전 참석인들과 함께 암송했으며 플라워마운드교회의 이명희권사는 히브리서 11장을 그리고 중앙연합감리교회 한순환권사는 계시록 1, 20, 21, 22장을 암송했고 이어SWBTS신학교의 권구전도사의 특별찬양이 있은 후에 웨슬리교회 학생들이 시23편과 팔복을 교사와 함께 나와 암송하였다.

이어서 중앙연합감리교회 이숙경권사의 마태복음5장과 웨슬리교회 이동자집사의 에베소서1장, 달라스 침빛교회 신길자집사의 골로새서1,2장 및 참빛교회 성도들이 나와 성경암송합창을 아리랑멜로디에 맞춰 찬양했고 웨슬리교회 김인관, 한순환권사, 노민실신학생이 로마서8장을 암송했고 마지막으로 신리나전도사의 요나서 전장 암송으로 모든 순서를 마치고 이진희담임목사의 축도로 말씀 암송 축제의 시간을 마무리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