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세바시.jpg

 

하나님나라의  알려지지 않은 영웅들은  누구인가?

 

하나님나라의 신실한 영웅들에 대해 생각해보자. 그들은 누구인가?

1. 그들은 미주에서 평균출석 교인들을 목회하고 있다. 이것은 그들 교회 주일 예배에 평균 100여명의 성도들이 출석하는 것을 의미한다.  

 

2. 만일 그들이 이 글을 읽는다면 그때는 저녁일지도 모르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낮에는 목회하고 밤에는 일을 하기 때문이다. 

 

3. 그들이 목회하는 장소에 대해 사람들은 거의 모른다. 이들 중에 어떤 목사들은 도시나 교외지역에서 그러나 대부분은 당신이 그런 지역에서 오지 않았다면 알지 못하는 시골지역에서 목회를 하고 있다.

 

4. 그들이 만나는 목회적 어려움은 500명이나 5,000명이 모이는 교회의 목사들과 동일하다. 숫자의 차이일 뿐이지 목회에서 만나는 문제는 동일하기 때문이다.

 

5. 그들의 이름은 교들의 교단 신문에 결코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단지 평균적인 목회를 하는 목사에 대해 거의 기사로 다루지 않는다.

 

6. 그들은 자신들의 교회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서도 목사이다. 그 지역의 모든 사람들이 교회에 출석하지 않아도 그를 형제로 알고 있다. 그 목사는 지역사회의 목자의 한 사람이다.

 

7. 어떤 목사들은 교회, 가정, 직업, 교육과 지역사회간의 균형을 이루려고 노력한다. 가장 작고 가장 조용한 지역에서조차도 목사들은 균형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8. 그들은 오래된 교인들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반면에 교회안에 있는 젊은이들을 어떻게 가르치고 교회에 붙들어 둘 수 있는지에 대한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한다.

 

9. 그들은 가끔 확언을 받는 것을 개의치 않는다. 많은 이들이 무대 뒤에서 충실히 일하고 있으며, 그들이 받을 만한 것을 칭찬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10. 우리 중에 많은 사람들도 전에 그랬다. 그러한 것을 잃어버렸을 뿐이다. 그리고 그것은 좋은 모습이 아니다.                           
목사님들! 감사합니다. 그분이 필요한 곳에 당신을 부르셔서 섬기도록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