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tid316t000151_l.jpg

 

할로윈과 하나님: 전도를 위한 기회로 삼으라!

할로윈은 교회들 사이에서 꽤 흥미로운 논쟁을 가져온다.

 

기독교인으로 당신이 할로윈을 축하해야 한다고 믿든 그렇지 않든, 우리는 모두 아이들은 이 대중적인 할러데이에 거리로 나온다는 것에 동의할 수 있다. 이 아이들은 교회에 나가거나 교회에 나가지 않는다. 내가 본 바로는 할로윈은 다른 방법으로는 공유 할 수 없는 사람들과 하나님을 나눌 수 있는 또 다른 기회이다.
부모님들은 아이들을 할로윈으로 데려가는 안전한 장소를 찾고, 교회는 종종 이런 목록의 맨 위로 올라간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교회가 이 행사에 놀라운 전도기회로 삼을 수 있을까? 우리 아이들이 그들의 친구들에게 하나님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우리는 교회에 다니지 않은 사람들의 눈을 열어 우리의 교회 자녀들을 계몽하면서 하나님을 볼 수 있게 할 수 있을까?
여기에 할로윈에 할 수 있는 몇가지 프로그램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다!

 

01 Trunk-or-Treat

몇명의 회원을 교인들 중에 확보하여 성경이야기나 메세지로 트렁크를 장식하라. 몇가지 좋은 예들을 제시하면: 엔돌의 마녀, 에스겔의 마른뼈들의 골짜기, 애굽의 10재앙, 노아의 방주등. 아이디어는 끝이 없다. 아이들은 단순히 간식을 위해 트렁크에서 트렁크까지 여행하거나, 아니면 더 나은 것을 위해, 각각에서 간식과 함께 활동을 할 수 있다. 

 

02  Fall Festival

이것은 Trunk-or-Treat와 결합되거나 단독으로 사용될 수 있다. 바운스 하우스 대여, 아마도 기차 타기 또는 간단한 건초 타기. 핫도그와 칩을 제공하라. 그리고 아이들과 게임하기.그들은 호박 줄기 주위에 반짝이 목걸이를 던질 수 있고, 사과 등을 넣을 수 있다. Pinterest 축제를위한 훌륭한 활동으로 가득차 있다!

 

03  Jack-O-Lantern Carving

가족들을 초청해서 간식을 먹으면서 호박기도에 대한 짧은 경건의 시간을 갖고Jack-O-Lantern 을 조각하는 시간을 가지라 토요일에 여러 번 시작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십시오!

 

04  Midweek 
“Scary Bible Stories” Classes 

10월 한달간 주중 무서운 성경공부클래스를 갖는다. 사인을 게시하고 지역사회에 페이스북을 통해 교회의 행사에 대해 알리라. 플래쉬를 클래스에 가지고 와서 교실의 모든 전등을 끄고 아이들을 원으로 둘러 앉힌 후에 플래쉬라이트를 켜고 무서운 성경이야기를 들려주라. 아이들은 이러한 장면을 좋아한다. 이야기가 끝난후에 우리에게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에 어떤 환경에서도 두려워할 필요가 없음을 상기시키라. 그런 후에 재미있는 게임시간을 가지라. 

이번 할로윈에 지역을 전도하기 위해 당신이 선택하는 방법이 무엇이든 간에 가장 중요한 한가지는 당신이 초청한 사람들과 계속 관계를 지속하기 위한 그들의 정보를 입수하는 것이다. 어떤 해에 우리는 50불짜리 그로서리 카드를 경품으로 주는 행사를 벌인적이 있다. 올해는 ‘어둠속에서 말하는 무서운 성경이야기’책과 작고 귀여운 플래쉬라이트를 준비하였다.
이 상품을 받기 위해 그들은 자신들의 이름과 자녀들의 이름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한다. 이런 방법으로 얻은 정보를 가지고 한달에 한번 격려의 메시지와 함께 앞으로 있을 행사나 성경공부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준다. 이런 일련의 사역을 통해 그들이 교회와 가까워지고 믿음의 삶을 살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이번 할로윈에 한 영혼을 주께로 인도하여 구원받는 일이 일어나도록 기도하며 계획해 보자.

 

번역_ 이종철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