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1.gif

 

1회 달라스 쉼과 영성 세미나
달라스 목회자 사모 및 여성사역자들을 위한 영적 집회

 

이상목목사가 인도하는여성사역자들을 위한 제 1회 쉼과 영성세미나가 다음 주(10월26일(월)-27일(화) 달라스에 있는 게이트웨이 호텔에서 열린다.
현재 펜실바니아에 있는 이어리장로교회 담임으로 한국, 미국, 캐나다, 남미, 동남아등지에서 목회자 성령 컨퍼런스 주강사로 사역하고 있는 이상목목사는 여성사역자들을 위한 쉼과 영성 세미나는 이미 LA, 뉴욕, 뉴저지, 토론토등지에서 개최하여 많은 호응을 받았고 이 세미나를 통해 회복과 치유가 일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특별히 목회자 사모들이 교회사역으로 인해 여러가지 상처와 어려움들로 지치고 소진한 가운데 영적으로 또한 영육간에 지친가운데 현재의 환경을 벗어나 쉼을 통해 회복하고 찬양과 말씀과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주님과의 교감및 교제를 통해 영적으로 회복되어 삶의 변화가 이루어진다는 것이 이 세미나가 지향하는 목표라고 전했다.
자신의 교회에서 은혜를 받은 간호사들이 이 세미나를 위해 재정적 지원을 해서 세미나를 무료로 참석하는 것이 가능해졌다고 밝혔으며 아무쪼록 이번에 달라스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영성과 쉼 세미나에 많은 목회자 사모를 포함하여 여성 사역자들이 참석하여 은혜를 받고 쉼을 통한 영적 회복과 치유가 일어나길 바란다고 이목사는 전했다.

 

세미나 일정 
10월29일(월)-30일(화)
세미나 장소
게이트웨이 호텔(8102 LBJ freeway, Dallas, TX75251)
세미나 등록 문의 
214-770-9912(전영미간사), 
817-455-1946(한정은선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