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1-수정.jpg

 

이웃사랑교회 가을 축복성회
‘인간의 참된 행복이란 무엇인가?’

 

달라스에 있는 이웃사랑교회에서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말씀과 찬양이 있는 축복성회가 지난주(목-토)와 금주(목-토)에 걸쳐 2주간 진행하였다.
지난주에 있었던 10월 축복성회에서는 말씀마다 삶에 실질적인 위로와 힘을 주고 생명의 말씀을 전하는 김병기목사가 인도하는 집회가 열렸고 이어서 11월 축복성회는 금주(1-3일)에 있는데 깊은 영성으로 이어지는 기도인도로 상처를 치유하고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케 하는 노일월목사의 집회가 열린다.
지난주에 있었던 집회에서 강사인 김병기목사는 ‘행복, 인간, 복음’에 대한 주제로 말씀을 전했는데 인간이 하나님을 만나지 못하면 모든 삶에 만족하지 못하며 행복이 없다고 강조하였다. 창세기3장에서 사단이 하와를 시험했던 세가지는 보암직도 하고 먹음직도 하며 탐스러워 결국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여 선악과를 먹은 결과 망하게 되었음을 전하면서 세상에 우리를 진정한 행복으로 이끄는 것은 아무것도 없음을 기억하라고 전했다. 
과연 성경대로 사는 모습은 무엇일까?에 대한 질문을 하면서 아브라함이 독자 이삭을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하여 드렸을 때 하나님이 그 모습을 보시고 기뻐하셔서 숫양을 준비해서 제물로 잡고 이삭을 구하시며 그의 믿음을 인정하신 것처럼 우리에게 아무리 힘든 고난과 어려움이 닥쳐도 나를 위해 준비된 복이 있음을 믿고 순종할 때 형통케 하시는 복을 누릴 수 있음을 기억하고 늘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바른 신앙에 있는지 살펴보고 영적으로 회복하는 삶을 살때 우리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에 잘되고 강건케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