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특새2.jpg

 

2019 달라스 교계 새해 특새 및 부흥회

 

한해를 시작하면서 달라스 교계는 내년에도 특별새벽기도회를 가지면서 힘차게 출발한다. 세미한 교회는 1월2일(화)-5일(토)까지 “Renew & Rechurch”(사40장31절)의 주제로 이은상목사님이 말씀을 전한다. 

 

뉴송교회(박인화목사)에서는 “너를 만족하게 하리라”(시81:16)라는 주제로 1월2일(수)부터 12(토)까지 10일간 기도파트너를 정해 함께 기도의 무릎을 세우는 신년 특새를 가지며 웨슬리감리교회(이진희목사)에서는 1월2일(수)부터

1월11일(금)까지 매일 오전 5시30분에 새해 특별새벽기도회를 갖는다.

 

빛내리교회(정찬수목사)는 신년특별기도회를 1월2일(월)-5(토)까지 ‘새일을 행하리라’는 주제로 전교인을 대상으로 가지며. 또한 1월18일(금)부터 20일(주)까지 이재환선교사를 강사로 신년 선교부흥회를 가질 계획이다.  플라워마운드교회(김경도목사)는 1월2일(화)-4일(금)까지 ‘기도의 파숫군이 되라’(창19:29)을 주제로 신년특새를 가지며 연합교회(김상태목사)는 12월31일(월)부터 6일(토)까지 1주간 “The 예배, 하나님이 찾으시는 예배자” 라는 주제로 신년 특새를 갖는다..

 

이외에도 지역의 많은 교회들이 새해를 기도로 열며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는 전교인 특별새벽기도회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새해를 준비하고 시작하면서 부흥회를 기획해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인도하시는 한해를 맞이하기 위해 준비하는 교회들도 있다. 
기도와 말씀으로 한해를 시작하는 달라스 교계와 모든 교회 그리고 모든 성도들에게 축복된 한해가 될 수 있도록 함께 참여하여 놀라운 은혜를 경험하시는 달라스 성도들이 되시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