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로마서 성경공부 포스터.png

 

“임승환 목사와 함께 하는 로마서 특강”

생생한 로마서의 맛을 나누기 위한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의 성경공부

 

캐롤톤에 위치한 생명샘 교회(안광문목사)에서는 2019년 새해는 “믿음으로 발을 딛고” (수 3:15-16)라는 주제로, 이스라엘 백성들이 먼저 믿음으로 요단강을 내 딛었을 때, 하나님께서 요단강 물을 멈추게 해주신 것처럼, 상황이나 여건 때문에 주저하지 않고 먼저 믿음으로 가보자는 마음을 모으게 됐습니다. 
그래서, 특별히 올해 생명샘교회는 예배의 회복 (하나님과 관계회복), 목장모임의 회복 (교회 가족들 간 신뢰관계 회복), 지역사회를 섬김 (교회 밖의 분들과 관계형성)을 위한 믿음의 발을 내딛어 보려고 합니다.  
이러한 일환으로 25주간에 걸친 로마서 성경공부를 준비하였고, 그래서 특별히 지역사회를 섬긴다는 생각으로 저희 생명샘 가족은 아니지만 성경공부, 특히 로마서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이번 로마서 성경공부를 제안하게 됐습니다.
이번 로마서 성경공부는 저희 교회 협동목사로 수고하시는 임승환 목사 (DTS 졸업, Gospel for Asia에서 약 20년간 Full Time Staff 및 Director로 섬김)께서 인도할 예정입니다. 
이번 로마서 성경공부의 제목은 “임승환 목사와 함께 하는 로마서 특강”으로 했는데, 이는 기존의 지루한 성경공부 방식이 아니라 보다 생생한 로마서의 맛을 나누기 위한 다양하고 새로운 방식의 성경공부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번 로마서 성경공부는 이번 주일 (1월 13일)부터 시작하고, 25주동안 매주 주일 12시 30분부터 약 1시간동안 저희 생명샘 교회 성경공부실 (2015 E. Peters Colony Rd. Carrollton, TX 75007)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자세한 일정과 문의는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1. 제목: 임승환 목사와 함께 하는 로마서 특강
2. 대상: 성경공부, 특별히 로마서에 관심이 
있으신 모든 분
3. 일시: 2019년 1월 13일 (주일) 
오후 12시 30분 부터 (약 1시간정도)
4. 기간: 2019년 1월 13일 (주일)부터 
약 25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