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달라스침례.jpg

 

달라스 침례신학교 2019년 봄학기 개강예배

 

달라스 침례신학교는 지난 21일 (월)  캐롤톤에 있는 한우리교회에서 2019년 봄학기 개강예배를 드렸다. 침례신학교 교수진과 봄학기 등록학생등 1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이날 예배에서 설교를 맡은 오인균목사(한우리교회)는 구약 열왕기하서2:6-11의 말씀을 가지고 “ 엘리야와 엘리사를 통해 배우는 제자훈련”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하였다.

 

이날 오인균목사는 신학교육도 궁극적으로 예수님의 제자로 쓰임 받기 위한 한 과정에 불과하다. 그러므로 주님께 부름을 받아 이 자리에 있는 여러분들은 주님의 제자임을 잊지 말고, 신학 과정 중에 어려움이 온다 해도 인내로써 하나님 나라의 상급을 바라보며, 더욱 주님께 충성하여 끝까지 주님의 사명을 감당하는 일꾼이 되어 쓰임 받길 기도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본문에 나오는 엘리사와 같이 성령의 능력을 갑절로 구하는 일꾼이 되어야 한다. 모쪼록, 하나님께서 달라스침례신학대학원을 축복하시고 이 선지동산을 통해 어두운 시대에 성도와 교회를 강건하게 세워 나가시길 축복하며 기도한다고 전하며 설교를 마쳤다.

 

예배 후에는 저녁식사와 교제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어서 봄학기 공개강좌로 삶을 변화시키는 성경연구와 제자훈련의 실제(성경공부편-김상수교수), 컴퓨터보고서작성법, 교회사2(엄종오교수)가 진행되었다.

 

그리고 2월12-14일(화-목, 3일간)에는 한국 침례신학대학교 이명희 교수를 특별 초청하여 한우리교회에서 전도학특강도 갖는다.  본격적인 봄 학기 강의는 다음 주 1월28일(월)부터 시작되며, 강의 장소는 한우리교회와 프리스코한인교회에서 실시하게 된다. 

 

기타 문의는 972-469-3100, 901-292-0884 또는 이메일 dalkbts@gmail.com로 그리고 자세한 봄 학기 일정은 학교 홈페이지(dkbts.org)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