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교계뉴스 새본교회 이전 감사예배

2019.02.01 10:29

KTN_WEB 조회 수:35

교회이전.jpg

 

새본교회 이전 감사예배

 

새본 교회 사역은 2014년 1월 윤영혁 목사가 프레스톤우드 침례교회의 한인목사로 임명 받으면서 시작되었다. 처음 한인사역의 비전은 DFW 지역 전체 한인들을 대상으로 평생 성경을 배우며 연구해가는 성경교육원을 개설하여 운영하는 것이었다. 

 

약 5개월의 시간이 지나 처음 가졌던 사역의 방향에 중대한 전환점을 갖게 된다. 프레스톤우드 미국교회에 출석하는 한인들이나 영어로 예배를 드리기 어려운 분들 혹은 오전에 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주일 예배를 열어야 할 필요를 느껴 2014년 5월 11일 프레스톤우드 교회에서 첫 예배를 드리게 되었다. 또한 이 한인예배의 시작은 바이블 아카데미를 통한 성경교육에서 교회 목회 사역에 초점을 둔 사역으로의 전환점을 갖게 되었다.  

 

그 동안 프레스톤우드 미국교회 안에 속해서 미국교회의 협력과 행정적 지원가운데 지난5년동안 한 교회로 세워져 성장해 왔다. 작년 말에 이르러 이제는 한 독립 교회로서 새롭게 시작할 것을 결정하게 되었고, 2019년부터 미국 헤브론 교회로 옮겨 새로운 장소에서 새본 교회 (Saeborn Church)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본 교회가 가지고 있는 비전은 교인들을 예수님의 제자로 훈련하고 지역에 있는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하나님의 말씀이 사역자가 되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들을 이루어 가는 데 있다. 이를 위해 말씀을 제대로 가르치고, 말씀대로 구원의 생명의 삶을 세우며, 결국 하나님이 원하시는 온전한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는 데 그 목표를 두고 있다. 

 

주일 예배 시간은 오후 1시 헤브론 교회 본당에서 드리며, 주일 오전11시와 수요일 저녁 7시에 성경공부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이전 감사예배를 오는 주일 (2월 3일) 1시에 드리게 된다. 교회 이전을 축하하기 원하는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회에 대한 문의는 다음과 같다.

 

전화: (817) 808-2078
이메일: saebornchurch@gmail.com , younghyeok@hotmail.com
3000 E Hebron Pkwy, Carrollton, TX 75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