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학교.jpg

Make better a person Make better a world 

School of Promise 사역소개 모임

 

약속의 학교 소개
 

저희는 선교의 패러다임이 교육선교로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고 30년 넘게 이일을 위해 기도로 준비했으며 마침내 2017년에 시작되었다. 저희들 사역의 목적은 교육적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한 선교지나 저개발 국가에 학교를 설립하여 학생들에게 교육을 통하여 보다 나은 사람이 되게하고 나아가 보다나은 세계를 만드는데 기여하도록 하는데에 그 목적이 있다.
2017년 하나님의 도우시는 손길로 말미맘아 인도네시아 두마이에 첫번째 학교, Victory School of Promise를 세울 수 있었는데 인도네시아 두마이에 세워진 학교는 인도네시아 정부로 부터 기적적으로 정식 크리스찬 학교로 인가를 받았다. 

 

지금은 145명 아이들이 수업전에 예배를 드리고 수업을 시작함으로 철저한 기독교 가치관을 가지고 교육시키고 있다.  놀라운 사실은 이슬람이 90퍼센트를 차지하는 지역에서 학교를 통해 믿는자들이 생겨났고 현재 학교에 세워진 교회를 통하여 400명의 어른들이 예수님을 구주와 주님으로 고백하며 등록신자가 되어 신앙생활을 하고 있으며 주변에 4개의 교회가 세워져 예수님을 믿는 분들이 많아졌다. 
또한  2018년 아프리카 차드 암바스케라지역에 크리스챤 중학교를 설립하여 2월말에 완공예배를 드릴예정이다.
2019년에는 콰테말라 마쎄떼낭고에 학교를 세우려고1/31/2019에  기공식을 했으며 금년 12월에 학교가 완공된다. 네번째 학교는 멕스코 티후아나(Tijuana)에 세워질 예정으로 금년 2월 15일에 시공예배를 드렸다.

 

Better a Person, better the World라는 비젼을 가지고 작은 발걸음을  내디딘 School of Promise(SOP) 가 하나님의 기름부음으로 지난 2년 동안 인도네시아 두마이와 아프리카 챠드에 학교와 교회를 세울 수 있었다. 앞으로 학교와 교회 및 보건소를 전세계에 세움으로 예수님의 꿈을 성취해 드리고자 한다. 지난 2년 동안 SOP사역을 위해 기도해주시고,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 기도와 후원을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또한 SOP의 비전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을 함께 초정하여 SOP의 시작을  하나님과 사람앞에 알리는 시간을 갖는다. 오셔서 축복해주시고 함께 하나님의 꿈을 성취할 수 있기를 바라며 주님의 이름으로 초청합니다.  일정은 아래와 같다.

 

일시:2월21(목) 오후6시30
장소:수라 대연회장 2층(코마트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