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뉴송교회.jpg

 

뉴송교회  제 33회 소망 대학 졸업식

 

지난 토요일 3월2일에는 뉴송 교회에서 뉴송의 자랑인 뉴송 소망대학 및 졸업식이 거행되었다. 이번에 거행된 졸업식은 제 33회 졸업식을 맞이했는데 뉴송 소망대학은 DFW 지역에 거주 하고있는 65세 이상이면  어느 누구나 참석 하실수 있다. 

 

매달 첫째주 토요일 오전 10시에 뉴송 본당에 모여 예배를 시작으로 건강 세미나등 다양한 세미나, 맛있는 점심, 분반공부등으로 알차고 재미있게 프로 그램이 진행 된다. 이번 졸업식에서 학사 15명, 석사 11명등 총 26명이 정기적 참석으로 각 학위를 이수 함으로써 졸업을 하게 되었다.

 

 졸업 축사는 Dallas Baptist University의 현 교수로 재직중이고 뉴송교회의 협동 목사인 김종환 교수께서 이날 참석하신 소망대학 학생들과 졸업생들에게 편안한 집에 계시기보다는 소망대학에 참석함으로써 학사, 석사, 박사등의 학위에 도전 하시는 어르신들께 위로와 축하의 메세지를  드렸다. 
현 뉴송교회 담임목사이며 소망대학 학장으로 섬기고 있는 박인화 목사께서 레위기서를 통해 지성소의 모습을 영상으로 보여드리면서 하나님의 백성인 소망대학 학생들께 나이에 상관없이 전도와 선교를 할수 있다고 도전하고 격려하였다. 

 

졸업식을 마치고 있었던 식사 시간에는 뉴송교회에서는 졸업식 날 별미인 자장면과 탕수육을 전 소망대학 학생들에게 접대하며 졸업의 분위기를 더욱 높였다. 참고로 뉴송교회 소망대학은 매월 첫째주 토요일 10시부터 진행되며 참가하기를 원하는 분들은 다음의 연락처로 문의하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다.


문의: 972-395-8400( 담당자: 박형준전도사)

 

이종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