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68588b_1e62909ff48a4b8ab713ce5e8afdd5eb-mv2_d_1920_1920_s_2.jpg

 

그리스도인의 자녀를 위한 인생설계 세미나 
 

8월 6일(주일) 프레스톤우드 한인교회 … 참가비 무료 

 

프레스톤우드 한인교회(담임 윤영혁 목사)가 자녀들의 방학을 맞아 의미있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는 8월 6일(주일) 오후 4시  W207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의 이름은 ‘그리스도인의 자녀들을 위한 인생설계 세미나’이다.
이번 행사는 ‘비전은 하나님 안에서’라는 주제로 미래의 리더들을 키우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한국에서 중·고등부 청소년들 및 대학생들을 위해 기독교적 가치관을 기반으로 다양한 강의와 진로 상담을 하고 있는 박희광 교수를 초청해서 강의를 진행한다. 박 교수는 르호봇대구 센터장과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 센터장으로 재직하고 있으며, 전 한동대, 경일대 교수로 재직하면서, ING School 설립했고 현재 대구 IVF이사, 한동글로벌학교 교육위원 등으로도 활동 중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실시하는 ‘ING School'은 청년비전 훈련프로그램으로 다니엘이 간직했던, 영성, 지성, 인성, 선교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총12주의 교육과정을 통해 자신의 비전을 구체화시키고, 부모님 앞에서 그 비전을 발표하고 선포하는 것이다. 따라서 참여 학생들은 이 과정을 통해서 부모님들에게 거대한 세상을 향해 비전을 품고 나아가는 자신들의 담대한 용기와 희망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세미나의 내용은 박희광 교수의 인생설계1, 인생설계2 강의가 실시되고, 작은 음악회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MBTI의 성격유형검사와 Holland 직업적성검사를 받을 수 있다. 이러한 기초 데이터를 토대로 자녀들의 정확한 인생의 방향을 설정하는 상담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이며 20명으로 선착순 등록을 받는다. 등록과 관련된 문의는 윤영혁목사(817-808-2078, younghyeok@hotmail.com)에게 하면 된다.

 

기사제공_프레스톤우드 한인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