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강명식-web.jpg

 

라이프교회, ‘강명식 찬양콘서트’ 개최

오는 23일(주일) 오전 11시, 오후 1시 30분

 

플레이노에 위치한 라이프교회(담임 김국환 목사)가 오는 23일(주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30분에  찬양사역자 강명식 교수를 초청, 찬양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2월 ‘Beautiful Worship’, ‘자녀교육 세미나’와 ‘가정 세미나’, 말씀사경회, 아이티 단기선교와 난민선교 등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쳐온 라이프교회는 이번에 처음으로 강명식 교수를 초청하며 북텍사스의 복음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찬양콘서트는 △전세대를 어우르는 청량감 있고 영감있는 찬양과 예배 △바쁘고 힘든 이민 생활에서의 신앙회복 경험 △주님의 부르심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예배의 기회를 제공 △찬양팀의 성숙된 훈련을 위한 세미나 마련 등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라이프교회 이영재 전도사는 “라이프교회는 지금까지 많은 뛰어난 찬양사역자들을 초청하여 함께 찬양 집회를 가져왔다”며 “누구든지 환영하고 함께 은혜 나누길 소원한다”고 초청의 인사를 전했다.
강명식 음악사는 2007년부터 현재까지 숭실대학교 음악원 현대 교회음악과 주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1집 길(The Way), 2집 삶(The Life)에 이어 3집 진리(The Truth)까지 발매했다.
 또 ‘어노인팅’ 5집과 9집 앨범의 음반 작업에도 참여했으며 어노인팅 예배캠프, 다리 놓는 사람들 예배인도자 컨퍼런스, 코스타, Fresh Anointing, Melbourne Jesus Conference, Young 2080의 집회 강사로 참여하는 등 활발한 사역을 펼치고 있다.
찬양콘서트가 열릴 라이프교회는 1112 W. Parker Rd. #225, Plano, TX 75075에 위치해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972-460-6512) 혹은 이메일(logoslovelife@gmail.com)을 통해 할 수 있다.

 

[KTN] 안창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