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카라싱잉.jpg

 

세미한교회 카라 어린이 선교 합창단

SINGING CAMP 

 

세미한 교회의 어린이 선교 합창단인 카라 어린이 합창단(단장 최수복 사모, 지휘 정수진 사모)이 Singing Camp를 개최하고 단원들의 실력 향상과 영적인 무장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Singing Camp를 통해 함께 지내는 시간동안  단원들간의 친밀감과 화합을 강조했으며 또한 집중적인 악보 연습을 통해 음악적인 실력의 향상도 동시에 꾀했다.
7월 28일, 29일, 8월 4일 5일 총 4일간에 걸쳐 진행 된 이번 캠프는 매일 예배로 캠프를 열며 이들이 노래하고 연습하고 캠프를 하는 목적이 예수님께 향해 있음을 강조했으며 팀별 게임과 악보 연습 등의 알찬 시간들로 채워졌다.
올해는 특별히 캠프기간에 맞춰 방문한 극동방송 어린이 합창단원 들과 함께 일정을 소화했다.
카라 합창단 48명, 극동방송 합창단 38명 및 학부모 봉사자 등 총 120여명이 참여한 이번 캠프에서는 각자의 장단점을 확인하고 배우며 위로와 격려 및 고충을 나누는 시간을 통해 각 단원 모두에게 유익을 주는 특별한 시간들이었다.

 

카라싱잉2.jpg

 

정수진 사모는 "앞으로 레코딩을 통한 펀드레이징과 정기 연주회 등의 프로그램들을 통해 카라 합창단이 하나님의 영광을 드높이는데 크게 쓰임받기를 기대한다"며 "카라합창단이 찾아가는 어느 곳이든지 사랑이 넘치는 곳이 되도록 단원과 스탶 모두 기도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서종민 기자 press2@dallask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