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커피브레이크-워크샵(웹).jpg

 

‘커피브레이크’ 워크샵, “넘치는 은혜”
소그룹 인도위한 실질적 훈련의 장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 ‘커피브레이크 소그룹’ 인도자 워크샵이 28일(월), 사우스웨스턴 침례 신학원(SWBTS)에서 은혜가운데 마쳤다. 
 워크샵은 목회자, 사모, 일반성도,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해 소그룹운영 및 성경발견학습 방법과 함께 소그룹을 통한 전도, 인도자의 자질 등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 워크샵은 커피브레이크 한인 사역 북미주 디렉터인 박종선사모의 인도로 진행됐다. 
박종선사모는 여러가지 사례들과 더불어 새 가족도 함께 성경공부에 흥미를 느끼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질문들과 함께 소그룹내 생겨날 수 있는 난처한 상황 대처에 대한 방법도 소개했다. 
 특히 소그룹 전도를 배우는 시간에는 실제 참석한 사람들이 역할분담을 해 전도 실습을 하고 개인 간증 작성, 서로 나누는 시간 등을 가지며 자신의 신앙 성숙과 더불어 커피브레이크를 통해 전도도 할 수 있다는 확신을 갖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박종선사모는 “1995년부터 커피브레이크를 해왔지만 말씀 안에 나눠지는 은혜가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깊어진다”며 “이 자리에 모인 모든 사람들도 커피브레이크를 통해 주께서 우리에게 부탁하고 약속하신 말씀을 기억하며 전도와 신앙성숙의 열매가 주렁주렁 맺는 삶을 이어 나가시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커피브레이크는 1970년 미국 시카고 인근에 있는 한 미국교회에서 시작된 전도와 양육을 위한 성경공부로, 주 1회 소그룹으로 모여 다과를 나누며 성경본문에서 질문을 통해 스스로 답을 찾고 진리를 발견해 가는 소그룹 성경공부 모임이다. 이 커피브레이크 성경공부의 DNA 는 편안하고 안전한 소그룹, 질문을 통한 성경발견학습, 새 가족의 복음전도와 성도의 양육에 있다.
 달라스 포트워스 지역 커피브레이크 가을 학기는 9월 11일(월)부터 11월 13일(월) 10주동안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사우스웨스턴 침례신학원(SWBTS)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등록 및 문의는 DFW지역 커피브레이크 디렉터 김효행사모(이메일 hjoy008@gmail.com / 전화 949-331-8020)에게 하면 된다.

기사제공_DFW커피브레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