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프세1.jpg

“프리스코 지역 섬김을 시작합니다”

 

프리스코 세미한교회 창립감사예배
오는 24일(주일) 4PM

 

 

지난 5월 14일(주일), 개척 기도 모임을 가지며 예배 모임을 시작한 프리스코 세미한교회(담임 구본성 목사)가 오는 24일(주일) 오후 4시, 프리스코 세미한교회(Grace Church Frisco)에서 창립 감사예배를 통해 지역교계에 섬김의 시작을 선포한다.
프리스코 세미한 교회는 캐롤톤 세미한교회(담임 최병락 목사)의 청년부를 담당하던 구본성 담임목사가 분립 개척 해 프리스코 지역의 복음화를 위한 노력에 온 힘을 기울이며 고속 성장 중인 주목받는 교회다. 특히 프리스코 세미한교회는 프리스코 지역이 한인들의 유입률이 높은 데 비해 복음화율은 현저히 떨어지는 점에 주목하고 불신자들의 전도에 교회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미 지난 5월부터 예배를 시작한 프리스코 세미한교회는 이번 창립예배를 통해 지역사회에 교회의 창립과 활동을 선포함과 동시에 본교 성도와 지역 교계 원로들을 초청해 교회가 나아가야 할 여정을 위한 기도 부탁도 함께 할 예정이다.
지역교계와 성도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하는 프리스코 세미한 교회 창립예배는 오는 24일(주일) 오후 4시에 열리며 주소는 8440 Grace St. Frisco, TX 75034에 위치하고 있다.
프리스코 세미한교회는 당일 참석자들에게 교회 주변 주차 공간이 협소한 까닭에 맞은 편에 자리잡은 공공 주차장에 주차를 당부했다.

 

[KTN] 서종민 기자 press2@dallask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