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019.jpg

 

 

“복음과 생명 씨앗 뿌리는 뚝심있는 교회”

 

프리스코 세미한교회 창립 감사예배

 

 

프리스코 지역에 복음의 생명씨앗을 뿌리는 여정을 시작하는 프리스코 세미한교회(담임 구본성 목사)가 지난 24일(주일) 오후 4시, 교회가 입당해 있는 프리스코 그레이스 교회(Frisco Grace Church) 본당에서 창립 감사예배를 갖고 지역 교계와 성도들에게 기도의 응원을 당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창립예배에는 세미한교회 최병락 담임목사, 강삼권 세미한교회 협동목사, 김형민 목사(SBTC 아시안 담당 코디네이터), Weldon Doherty 목사(SBTC 현장사역전략가) 및 내외빈 약 120여명이 참석해 프리스코 세미한교회의 앞날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축복했다.

 

013.jpg


찬양과 양영근 안수집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구본성 담임목사는 개척여정 나눔을 통해 그간의 나 날들을 전했다. 
구 목사는 “2016년 무작정 개척하겠다는 바램을 경청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최병락 목사님과 기도로 함께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구 목사는 “가정예배로 시작하겠다는 무모한 도전에 교회 건물을 찾는게 어떻겠냐는 최 목사님의 조언을 순종하며 기도로 준비했고 우연히 딸과 함께 도서관을 찾았다가 보게 된 현재의 교회(프리스코 그레이스 교회)에 예배 처소를 뿌리내리게 됐다”며 “2017년 5월 28일 세미한 교회에서 파송 예배를 드렸고 6월 4일, 현재 처소에서 첫 예배를 드린 프리스코 세미한교회는 캐롤톤 세미한교회에서 함께 온 다섯 가정과 새롭게 동참한 세 가정 총 여덟가정이 서로 아끼고 보듬어 가며 그리스도의 몸을 이뤄 나가고 있다”고 개척 여정을 알렸다.
이어 “목회에 집중 할 수 있도록 세미한교회를 비롯, 많은 분들이 재정적 도움을 주시고 또한 기도와 조언 등을 아끼지 않아 주셔서 감사하다”며 “혼자서도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무모한 생각이 얼마나 어리석었는지 함께하는 가정들과 격려해 주시는 많은 이들로 인해 깨닫고 있고 합력하여 선을 이뤄가시며 한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한 교회를 세워 나가시는 하나님께 영광의 박수를 올려드린다”고 감사와 영광을 돌렸다.

 

017.jpg


이날 세미한 교회 최병락 목사는 마태복음 16장 18절의 말씀을 들고 “주님의 교회”라는 제목의 설교를 전했다.
최 목사는 “각자의 믿음의 깊이가 각각 달라 내가 믿는 예수님의 모습도 각각 다르겠지만 담임 목사의 신앙관을 이해하고 들으며 영적 리더십을 인정하는 의지적 동의를 통해 예수님이 주인 되어가시는 교회가 되어야 할 것”이라며 “혼돈 속에서도 질서를 이루시는 성령의 역사가 프리스코 세미한 교회에 부어져 진정 예수님이 세우시고 싶어하시는 교회가 이 땅에 세워지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축사자로 단에 오른 김형민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을 붙들고 믿음으로 달려가 수고하는 교회,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서로 섬기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며 “구본성 목사님의 리더십 하에 소망가운데 끝까지 영광스런 사역 감당해서 빛나는 교회가 되고 프리스코 지역에서 칭송받고 열방 가운데 그리스도의 말씀을 선포하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해 달라”고 권면과 당부를 전했다.
Weldon Doherty 목사도 축사를 통해 “겸손 안에서 서로가 하나됨을 지켜나가며 담임목사를 존중하고 즐거움과 기쁨으로 사역하는 교회가 되어가길 바란다”며 “또한 성도 서로간에 존중하고 사랑하며 그 힘으로 믿지 않는 이들을 사랑하고 예수께로 이끄는 능력있는 교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권면했다. 이날은 특별히 세미한 교회 부 교역자 일동이 특송을 통해 프리스코 세미한 교회의 앞날을 축복했다.

 

012.jpg


프리스코 세미한 교회는 세가지 기도제목을 달라스 교계와 성도들에게 당부했다.
첫째로 프리스코 세미한교회가 생명의 씨앗을 뿌리는 뚝심있는 교회로 세워져 가도록, 둘째로 프리스코 세미한 교회를 통해 지역의 많은 이들이 영혼의 눈이 열려 부르심의 소망을 갖게 하며, 셋째로 프리스코 세미한 교회를 통해 믿지 않는 이들이 예수 믿고 싶은 열정이 창조되는 기적이 일어나도록 기도를 당부했다.

 

027.jpg


프리스코 세미한 교회는 매주 주일 오후 2시에 예배를 드리며8440 Grace st. Frisco, TX 75034(Room 125)에 위치하고 있다. 예배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972.523.1110으로 문의할 수 있다.

 

 

[KTN] 서종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