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중앙연합감리교회, 지역 의료봉사 실시

 

달라스 중앙연합감리교회(담임 이성철 목사, 이하 중앙연합감리교회)가 지난 11일(토) 오후 3시부터 커뮤니티를 위한 의료봉사로 예수님의 사랑을 전했다. 

 

오후 7시까지 이어진 이날 의료선교에서 중앙연합감리교회의 중앙연합의료선교회(회장 임세원, 이하 의료선교회) 소속 의료선교팀과 평신도 등 총 20여 명은 그리스도 파운드리 연합감리교회(Christ’s Foundry United Methodist Mission, 담임목사 에이미 스포어)를 찾아 내과, 치과, 안과와 한의학 진료는 물론 혈압검사와 혈당검사 등을 참석자들에게 제공했다. 특히 세부 진찰 과목에 따라 사전 예약자를 접수 받아 더 많은 사람에게 혼란없이 의료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왔으며 스패니시 통역 서비스도 제공한 것이 특징이었다.

 

한편, 그리스도 파운드리 연합감리교회는 스패니시 거주자를 위한 개척교회로서 출석하는 성도들의 상당수가 저소득층에 속해 재정적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특히 부모 모두가 생업에 종사,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많아 선교와 봉사를 가슴에 품은 한인 크리스천들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다. 그리스도 파운드리 연합감리교회는 9891 Webb Chapel Dallas, Texas 75220에 위치해 있으며 교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214-366-4275)로 할 수 있다. 

 


중앙연합감리교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