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카라 선교 합창단 정기연주회 2017 양말 콘서트

 

[전면칼라]_세미한카라양말콘서트.jpg

 

세미한교회(담임목사 최병락)가 자랑하는 카라 어린이 선교 합창단이 2017 정기 연주회 ‘카라 양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5일(금) 오후 7시부터 세미한교회 본당에서 개최되는 이번 정기 연주회는 2017년을 마무리 하는 공연과 함께 우리 이웃도 돕는 더욱 뜻깊은 행사로 치러진다.

 

카라 어린이 선교 합창단은 매년 여름 음악캠프 및 합창제 초청 공연, 사우스웨스턴 신학대학의 Keyboards & Carols at Christmas 행사 출연 및 홈리스 사역 등 한해 동안 빽빽하게 짜여진 스케쥴을 소화하며 각자의 달란트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성탄의 기쁨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뜻에서 양말 콘서트로 명명된 2017 연말 정기 연주회는 양말을 비롯해, 치약, 치솔, 비누, 수건 담요 등 1개 이상의 생활 용품들을 입장료로 받는다. 이렇게 모인 생활 용품들은 난민 교회와 홈리스 사역 등에 성탄 선물로 전달하게 된다.

 

또한 세미한교회가 후원하는 미얀마 교회 찬양팀이 특별 찬조 출연하는 등 알찬 콘서트로 지역 성도들에게 기쁨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7 카라 어린이 선교 합창단 양말 콘서트가 열리는 세미한 교회는 1615 W Beltline Rd. Carrollton, TX 75006 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www.semiha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종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