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펠

레가시 사진1.jpg

 

  레가시 컨퍼런스  
어떻게 다음 세대를 다니엘 혹은 에스더처럼 양육할 것인가?

지난 24일(토) 오후 1시에 뉴송교회에서는  다음 세대를 다니엘과 에스더처럼 양육하기 위해 레가시 컨퍼런스가 열려 부모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자녀들을 양육하고 그들에게 신앙의 유산을 물려주도주고 가정안에서 변화가 나타

나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는데 모두 150여명 이상의 부모들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레가시 컨퍼런스는 교회와 가정에서 어떻게 아이들을 가르칠 것인지를 도우며, 또한  SWBTS의 Dr. Jack Terry 교수께서 오셔서 유대인들이 그들의 자녀들을 어떻게 가르치는지에 대한 강의로 구성하였다. 

 

특히 가정예배를 어떻게 드리는지 실제를 알려주고, 가정예배를 드리는 분들이 나와 가정예배가 가정에 가져다준 은혜와 유익에 대해 간증하였고, Technology가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과 이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였다. 

 

또한 3명의 교육부 안수집사들도 교회에서 아이들을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지, 또한 교회에서 child sexual abuse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강의하였으며, 마지막으로 자녀를 키우면서 느꼈던 간증을 통해 많은 부모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제공하였다. Dr. Jack Terry는 유대인들이 지키는 7가지 절기를 유대인들이 자녀들에게 어떻게 가르치는지 강의하며 아이들에게 부모들이 어떻게 구원을 받고 어떻게 신앙을 갖게 되었는지 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주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