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CMIT 음악원 Summer Music Camp

2017.06.19 11:38

KTN_design 조회 수:19

Summer Music Camp ( 계속)

 

2. UNT Summer String Institute

 

UNT 음대의 바이올린 교수인 Felix Olschofka 가 디렉터를 맡고 있는 이 캠프는 몇년 되지 않은 짧은 역사를 가졌지만, 달라스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가까운 거리( 통학 가능) 에 일주일이라는 길지 않은 기간으로 부담없이 참가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캠프는 2개의 세션으로 되어 있어, 한 세션만 참가하거나, 두 세션 모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올해는 7월 16일부터 23일 까지 ( July 16-23) 첫번째 세션이고 7월 23일부터 30일 ( July 23-30) 까지가 두번째 세션입니다. 다른 음악캠프들과는 달리 개개인 학생들을 위한 인텐시브한 과정이 특징인데요. 특히 개인레슨을 1주일 ( 6일) 에 3번을 받게 됩니다. 개인레슨 외에도 챔버 ( 앙상블) 뮤직과 오케스트라 경험을 통해 학생들이 혼자하는 음악활동에서 음악이라는 공통언어를 통해 다른이들과 대회하고 공감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또한 마스터클래스, 선생님과 학생이 함께하는 리사이틀, 연습과 연주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 All Region 과 All State 대비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미토리와 카페테리아가 클래스와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비교적 저렴한 수업료과 하우징 비용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 올해 신청 마감은 5월 1일이었습니다. 보통 5월중에 마감이니 내년에 참가를 원한다면 2~3월 경부터 웹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70 의 신청비와 함께 어플리케이션과 오디션 Material을 온라인으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스트링 캠프이기 때문에 신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 콘트라 베이스) 로 신청 가능하며, 미들/ 하이스쿨과 대학생부로 나눠 가능합니다.  오디션 곡은 바이올린의 경우 대학부는 콘체르토 1악장 ( 또는 거기에 상응하는 솔로곡) 과 바하의 솔로 소나타와 파르티타 1악장, 중고등부는 2개의contrasting 솔로곡입니다. 비올라와 첼로는 대학부는 콘체로토 1악장 또는 거기에 상응하는 솔로곡과 바하 솔로 모음곡이고 중고등부는 역시 2개의 Contrasting 솔로곡입니다.더블베이스는 대학부/ 중고등부 상관없이 2개의 contrasting 솔로곡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준비한 곡을 신청시에 온라인으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신청비는 위에 말씀드린대로 $70 이며 각 세션의 학비 ( Tuition) 은 $470 입니다. 학비에는 3번의 개인레슨, 3번의 챔버뮤직 코칭, 학생 리사이틀시 피아노 반주, 콘서트, 클리닉, 마스터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Room & Board를 보면  숙박은 한 세션 ( 일주일) 에 18세 미만의 경우 2명이 한 방을 사용하는 가격으로 $180 이며, 18세 이상 성인은 독방으로 $250 입니다.  식사는 하루에 3번으로 일주일 $160 이고, 18세 미만을 위한 도미토리 슈퍼바이즈 fee는 ( 캠프 내내) $70 입니다. 보딩을 하지 않는 Commuter의 경우에도 meal plan을 신청하실 수 있는데 점심과 저녁 2끼( 일주일) 에 $120 입니다. 

 

최원경 CMIT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