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15-6-1 세종송보감 뉴박스.jpg

 

“만사형통ㆍ만사혈통! 혈관청소가 시작”
세종송보감, 솔잎성분으로 인기 …  창립 10주년 행사도 진행

 

꾸준히 10년동안 혈관을 깨끗이 청소하고 튼튼한 혈관을 지켜오며 당뇨와 혈압, 콜레스테롤에 대한 효능으로 유명한 세종송보감이 최근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의 비결은 무엇보다도 세종송보감이 우리의 전통약재인 솔잎으로 만들어졌고 솔잎증류농축기법으로 연구개발된 제품으로서 혈관내의 혈액찌꺼기, 독소,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전 등을 배출하는 효능이 있어 수 많은 사람들의 극찬을 받았기 때문이다. 특히, 현대인의 기름진 식습관, 운동부족 등으로 혈관내의 찌든 때를 청소하여 당뇨, 혈압, 심장병, 뇌졸중 등 혈관계질병은 물론이고 손발저림이나 혈액순환장애, 혈관계통의 가족력이 있는 분들은 꼭 복용해야 하는 제품이 되었다. 
미국과 캐나다 지역에 10년 동안 독점 공급해온 세종바이오텍에 따르면 미 전역의 동포들을 대상으로 잘못된 식습관이나 운동습관으로 흩트러진 혈관건강을 위해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하듯이 ‘혈관대청소 - 세종송보감 캠페인’을 벌인다고 한다. 평소 손발이 차거나 시리고, 당뇨가 있거나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혈전이 높은 분, 집안에 혈관건강 병력이 있는 분, 혈액순환이 안되시는 분, 비만인 분, 평소 건강 관리가 부실하였던 분들, 식습관이 기름지고 외식이 잦은 분은 세종송보감이 안성맞춤이 될 것이다. 
특히 세종바이오텍은 현재 창립 10주년을 맞아 특별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877-256-7671)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WWW.SEJONGBIOTECH.US)를 참조할 수도 있다. 

 

기사제공_세종바이오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