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_TN_6191.jpg

 

 

[비즈탐방] 더 라이스 바 (The Rice Bar)

 

“집에서 먹는 것 처럼 ... 건강도 챙기는 최고의 밥상”

신선한 재료, 무방부제, 천연 효소로 건강한 식단

 

 

 

 

더 콜로니 시를 비롯한 121 선상의 신흥 주택 단지는 루이스빌, 캐롤톤 등 기존 한인들의 밀집지역과 10분 안팎의 접근성을 지녀 최근 한인들의 이주가 크게 늘어나는 추세다.
북 텍사스 신흥 중심지로 떠오르는 더 콜로니(The Colony)시에 위치한 더 라이스 바 (The Rice Bar)는 더 콜로니 하이스쿨, 네브라스카 가구점, 탑 골프, 하와이안 폴스(Hawaiian Falls) 수영장 등 121 고속도로 선상에 중요한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인근 교육, 편의 시설 및 위락시설을 5분 거리에 둔 한복판에 자리잡고 있다.

 

_TN_6202.jpg

 

우수한 한국음식. 미국으로, 세계로!
이미 오레곤 주에서 뷔페식 한식 바를 운영하며 그 성공도를 가늠해 온 헬렌 대표는 텍사스에서도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더 콜로니에 새 가게를 열게 됐다.
“한국인들도 물론 좋아하지만 한번 맛을 본 미국인들은 잊지 않고 다시 찾아와요. 오레곤에서는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했는데 한국의 불고기, 갈비, 김치 등 세계화 된 음식들을 가리지 않고 잘 드시는 고객들을 보면서 한국 음식의 저력을 실감했습니다”
4계절 비가 많고 쌀쌀한 날씨의 오레곤에서 건강을 위해 텍사스로 이주했다는 그녀는 이제 북 텍사스의 신흥 중심지에서 한국음식과 함께하는 건강한 미래를 설계해 나간다.

 

건강이 음식의 최고의 가치
더 라이스 바는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모든 음식과 소스는 직접 담은 효소로 맛을 내고 음료수에도 효소를 투입해 물까지도 고객의 건강에 신경을 썼다. 
또한 야채 위주의 식사를 도모하도록 신선한 샐러드 바와 천연 재료를 사용한 드레싱 바도 따로 준비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선택을 하도록 유도한다.
더 라이스 바는 이름 안에 빵, 밀가루, 버터 위주의 미국 식단을 벗어나 쌀(RICE, 특히 현미), 및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담백한 단백질 음식(불고기, 제육 등), 야채와 같은 건강한 한식을 미국 고객들이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돕는(바BAR) 배려가 담겨있다.

 

_TN_6231.jpg

 

뷔페 바 형식. 먹고 싶은 음식, 먹고 싶은 만큼
더 라이스 바는 불고기, 김치, 갈비, 볶음밥, 두부조림 등 한국의 집밥과 같은 메뉴로 고객들을 공략한다. 또한 이를 정량으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알아서 적당한 양을 덜어 먹는 뷔페 바 형식을 갖췄다. 
고객들은 먹고 싶은 음식을 골라 먹고 싶은 양 만큼 덜어 무게를 재 가격을 지불한다. 이 방식을 통해 음식 알러지 사고와 같은 불상사도 피할 수 있게 했고 고객들이 과식하거나 음식을 남기지도 않게 됐다.

 

_TN_6233.jpg

 

나의 건강, 곧 고객의 건강
헬렌 대표는 “소화가 잘 되지 않는 등 건강이 좋지 않았을 때 효소액 음료를 만들어 마시기 시작했고 건강이 한결 좋아졌어요. 그러면서 먹는 것과 건강에 대해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 됐고 여러가지 건강한 음식에 대한 노하우도 갖게 됐습니다. 음식을 만들 때 마다 우리 가게를 찾는 고객들의 건강이 좋아지기를 늘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라며 건강한 음식을 선사할 것을 약속했다.
주방을 총괄하는 안젤라 매니저는 “최고의 재료로 매일 먹어도 부담 없는 식단을 통해 건강을 지키는 식당으로 소문나기 바랍니다”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더 라이스 바 The Rice Bar

주소 _ 5401 South Colony Blvd.The Colony, TX 75056

문의 _ 972.370.0626
이메일 _ thericebartx@gmail.com

영업시간
월 - 토 _ 10:30AM-9:00PM
일요일 _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