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7am_4.jpg

 

[비즈탐방]

 

“정확한 차량 관리, 내 차를 즐겁게 한다”

 

최신, 최고의 장비와 인정받은 실력!
내 자동차의 주치의, 7AM 종합정비

 

 

텍사스에서 거의 매일 이용하는 것은 자동차다. 심지어 드라이를 안했거나, 샤워를 못한 날도 자동차는 반드시 타게 된다. 
주말의 여가나 일요일의 교회, 시장보기 등등, 주중 주말을 가리지 않고 365일 하는 것이 자동차 운전이다.
호흡과도 같이 일상생활에 밀접한 도구, 자동차. 하지만 신발과 옷은 유행따라, 아니면 닳아서라도 계속 바꿔도 자동차 역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간과하는 이들이 많다. 제때 차량을 잘 관리하면 큰 돈이 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이 자동차 관리(Maintenance)의 묘미다.

 

딜러 수준을 뛰어넘다
7AM은 딜러의 정비 수준을 훨씬 뛰어넘는 최첨단, 최신 장비와 최고의 인력을 갖추고 달라스 자동차 소유주들에게 ‘차량관리의 중요성’을 과감히 선포한다.
트랜스미션 오일 교환, 전문적인 인젝션(연료분사구) 청소, 압력을 통한 최신 기술의 브레이크 액 플러싱(완전교환), 파워 스티어링 액 교환, 냉각수 교환 등 우리가 차를 몰면서 쉽게 노후 정도를 확인 할 수 없거나 문제를 찾을 수 없는 부분들에 대해 정직하고 정확하게 고객에게 제안, 나중에 더 큰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해 주는 것이 7AM이 지향하는 차량 관리의 정석이다.
이를 위해 모든 장비를 최신 기술을 도입한 최첨단 기기로 교체를 단행했다. 이는 고객들이 눈으로 확인하지 않으면 모르는 부분이겠지만 전문가가 보거나, 고객이 차를 몰아보면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최용환 사장은 “모든 fluids 는 공기가 들어가면 부식을 일으키거나 오작동을 일으키게 되는데 7AM의 장비들은 수분과 공기를 완전히 제거하도록 한 최신 장비들”이라며 “이로인해 정확한 수리 및 작업시간 단축 등 고객과 직원이 동시에 만족하는 효과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7am_3.jpg

 

차의 생을 기록합니다
7AM은 모든 정비 기록을 한번에 관리하는 최신 데이터베이스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 7AM에서 정비한 모든 기록과 상황들을 빼곡히 기록해 고객이 원할 때 제공하기도 한다. 이는 카팩스에도 동시에 등록 돼 중고차 매매 시 유용하게 사용된다.
모든 정비 기록과 Maintenance 기록 및 차량의 상태를 중고차 판매시 함께 제공하는 것은 이미 미국 사회에서는 중고차 매매의 매너로 자리잡고 있다. 차를 잘 관리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판매하는 차량에 확신을 가지고 이러한 기록을 제공한다.
7AM의 최 사장은 “BMW 나 Mercedes같은 업체들은 차량 관리를 확실하게 해 준다. 이것은 차량과 부품의 수명 및 안전한 운전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새차 처럼 사용하고 싶은 차주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일”이라고 강조하며 “한국분들이 차량 관리에 소홀하신 분들이 많은데 7AM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딜러보다 싼)에 최고의 서비스(딜러보다 확실한)를 제공해 한인분들이 새차처럼 차량을 계속 관리해 나가실 수 있도록 정성을 기울이고 있다”며 자신감을 표명했다.

 

최신의 얼라인먼트 장비
또한 7AM이 자랑하는 장비는 최첨단 얼라인먼트 장비다. 최신예 장비인 이 얼라인먼트 장비는 미국 프리미엄 급 자동차 딜러에서도 찾기 힘든 장비로 레이저와 디스크를 이용해 단 1mm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초 정밀 얼라인먼트를 자신한다.
이 장비는 차량을 들어올리는 것부터 시작해 캠버, 캐스터, 토우 등 전반적인 부분의 최적화를 모두 점검한다. 여타 기존 장비에서 간과하기 쉬운 부분까지도 최신 기술을 통해 모두 챙길 수 있게 돼 정확한 얼라인먼트 조정이 가능케 됐다.

 

7am_2.jpg

 

최고의 직원들
바디 데미지, 헤일 데미지도 역시 7AM이다. 지역 업계에서 소문난 최고 수준의 바디맨이 상주하며 7AM과 함께 일한다. 이미 각종 바디 데미지를 입은 차량들이 차고에 그득하다. 7AM의 작업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부탁받은 차량들이라고 한다. 
또한 차량 외부의 데칼(스티커 작업)도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이미 달라스 지역의 삼성 모바일 서비스 차량들은 계약을 통해 7AM에서 로고 부착을 모두 담당하고 있다.
매캐닉 부분도 완벽하다. 자동차 정비 부분에 석사 과정을 이수중인 전문 매캐닉을 보유, 차량의 이상과 원인을 신속 정확하게 찾아내고 또한 솔루션도 빠르게 제공해 완벽한 수리를 자신한다.
최 사장은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차량을 잘 관리하는 것”이라며 “편하고 가족같은 분위기의 7AM을 통해 차를 오랫동안, 정확하고 문제 없이 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

 

 

[KTN] 취재_서종민 기자 press2@dallaskt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