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엔아이.jpg

 

 

[비즈탐방]

 

“고객이 만족하는 것 가장 큰 기쁨입니다”

 

끊임없이 노력하는 헤어 디자이너
유엔아이 헤어 (You & I Hair)

 

 

달라스 헤어디자이너계의 돌풍을 일으킨 신디 원장은 많은 이들에게 실력과 태도로 인정받아오며 발 담는 곳마다 최고의 인기 디자이너로 꼽혔다. 
돌풍의 주역 신디 원장은 이제 자신의 헤어샵을 통해 달라스의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로 유엔아이 헤어(You & I Hair)가 그 곳이다.
신디 원장은 7년 전 달라스에 상륙한 이후 다스, 여우머리, 지나지나 등의 유명 헤어샵을 거쳐오며 달라스의 헤어를 책임져 왔다. 한국에서 대학 졸업 후 은행원으로 일하던 신디 원장은 17년 전 오게 된 미국 연수를 통해 자신의 미래에 대한 새로운 비젼을 확인했다. 기술을 익히는 것이었다.
그렇게 시작한 미용 자격증 공부와 관련 업계의 일에 흥미가 생기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시작했다. 미국 유학 도중에 다녀 온 유럽여행에서 만난 현재의 시부모님을 통해 남편을 만나 한국에서 결혼도 하고 가정도 꾸렸지만 헤어 디자이너를 향한 그녀의 비전은 식지 않았다.
한국에서 자격증 획득 후 헤어 업계에서 5년의 경력을 쌓은 신디 원장은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주 후 본격적으로 헤어디자이너의 길을 걷게 된다.

 

가족을 대하듯 고객을 대합니다
신디 원장은 그동안 일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이 가족과 충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이었다.
“일을 옮길 때 마다 가장 고려한 것은 자녀들과 시간을 얼마나 많이 보낼 수 있는 환경인지 아닌지 알아보는 것이었어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고 사는 것이 아니라 우리 직원들도 가능하면 가족과 시간을 잘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많이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생각은 비단 자신과 직원에게만 두지 않는다.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한명의 인격과 인격의 만남으로 생각하다보니 고객들의 반응도 따뜻하다. 자녀 또래의 손님에게는 내 아이처럼 대할 수 있고 어머니 또래의 손님들에게는 내 어머니처럼 대할 수 있는 그런 공간. 아픈 마음이 있는 사람에게는 이야기도 들어주고, 또 그 상황을 이해해 줄 수 있는 공간. 그런 공간을 만드는 것이 신디 원장이 꿈꾸는 소망이다.

 

오직 믿음을 우선으로
신디 원장은 “나 자신이 많이 부족하고 특별한 재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하나님이 주시는 오늘 하루의 삶을 온전히 의지하다보면 능력 이상의 결과로 고객들에게 칭찬도 받는 것 같다”며 겸손해 했다.
신디 원장은 유엔아이 헤어를 하나의 선교지로 생각하며 일한다. 외국인들과 무슬림 고객이 방문했을때도 조심스럽게 복음을 전한다. 라디오에는 크리스찬 방송국에 주파수를 맞춰놓는다. CCM에서 흘러나오는 복음의 메시지가 누군가의 귀를 통해 마음에 터치되길 바라는 마음에서다.
신디 원장은 “손님도 하나님이 보내주신 선물이라 생각”한다며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고 순리대로 일하다 보면 또 좋은 일이 있을 거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한다”고 말했다.

 

파마 잘하는 집, 입소문 풍성
유엔아이 헤어는 파마 잘하는 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젊은층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각각 다른 요구사항들을 잘 이해하는 맞춤형 머리를 지향한다. 
파마를 하다보면 머리결이 손상되는 경우도 많지만 유엔아이는 손상되지 않는 파마로 명성이 높다. 헤어의 상태를 판단하고, 좋지 않을 경우에는 클리닉도 1회 서비스로 제공하기도 한다. 
부시시하고 갈라진 머리를 정갈하고 찰랑거리는 머리로 바꿔주는 헤어 케어 서비스도 인기다. 직접 받아보고 머리결이 바뀐것을 확인한 고객들이 입소문을 내어 찾아오시는 고객도 많다.
남자 흰머리를 커트(샴푸없이 15달러)와 함께 5분만에 터치(부분염색) 해주는 서비스(커트 + 샴푸와 염색까지 30달러)도 인기다. 염색에 몇시간씩 투자하기보다 머리를 자르는 시간에 함께 간단하게 흰머리를 제거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다. 또한 모든 파마상품을 100달러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신디 원장은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하는 실력으로 최선을 다하는 유엔아이 헤어에 많은 성원을 바란다”며 “경쟁 상대는 나 자신이라는 생각으로 끝없이 노력하며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열과 성을 다하는 미용실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서종민 기자

 

 

유엔아이 헤어 (You & I Hair)

주소 _ 1921 E Hebron Pkwy Carrollton, TX 75007

문의 _ 214.766.2044

 

영업시간
월 - 토 _ 9:30AM-7:00PM
일       _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