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KakaoTalk_20180606_005500961.jpg

 

엘리트학원, 알렌 브랜치 오픈

6월2일 개원, DFW 북동부 최고의 교육 기회 제공

 

1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입시 전문학원 엘리트 학원이 알렌 브랜치(원장 잭 성)를 개원하고 본격적인 북동부 시대를 개막한다.
최근 급 성장하고 있는 알렌, 매키니, 프리스코 지역을 아우를 알렌 브랜치는 글로벌 교육 그룹 엘리트 학원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지역 캠퍼스로, LA 본원 출신의 스태프들과 최고의 강사진을 갖추며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 학원으로서의 자부심을 밈껏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6월 2일(토) 개원한 알렌 브랜치는 북가주 산 라몬 브랜치를 성공적으로 진수시키고, 2014년 달라스 지역 플레이노 본원이 자리매김하는데 큰 역할을 한 잭 성 원장이 텍사스로 컴백해 선보이는 첫 분원이다. 
성 원장은 “북동부 지역의 급격한 발전과 함께 인구의 폭발적 증가로 교육수준도 덩달아 높아짐과 동시에 학업 기대치도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며 “이러한 수요에 발빠르게 대처해 신흥 학군으로 떠오르고 있는 이 지역의 학생들이 학업 성취도 향상에 기여하고 뒤처지지 않도록 하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라고 설명햇따.
성 원장은 “엘리트 학원이 가진 우수한 자체 커리큘럼과 독자적인 SAT 예상 모의고사, 그리고 우수한 교재를 바탕으로 전 세계 6개국 50여개의 브랜치가 동일한 수준의 교육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것이 엘리트의 장점”이라며 “매년 다수의 SAT 만점자가 배출되는 것도 이런 체계적이고 객관적인 교육의 토대에서 비롯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에 개원하는 알렌 브랜치는 캘리포니아에 이어 처음으로 캘리포니아 외 타주 분원이었던 플레이노 브랜치에 이어 두번째 텍사스 브랜치다. 
텍사스 브랜치에는 남가주 본원 원장을 역임한 저스틴 김 원장(플레이노 브랜치)과 북가주 최대 브랜치인 산 라몬 원장 출신의 잭 성 원장이 파견된 곳이기도 해 캘리포니아 본사가 텍사스에 얼마나 지대한 관심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지 여실히 증명하고 있다.
 알렌 브랜치는1314 W McDermott Dr, Allen, TX 75013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214-935-9776으로 문의할 수 있다.

 

[KTN]_서종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