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Fisher,Jacqueline (2).JPG

 

Nortex Metro SWAT팀 무장괴한과 대치

 

우리는 오늘 오후 스카이 라인 드라이브 3200블록에 있는 바리케이드를 친 사람의 현장에 남아 있다.
오늘 아침 9시 50분경에 한 회사에서 자신들의 주차장에서 한 남자가 자고 있다고 불평하는 전화를 받았다. 그는 과거에도 이런 일을 여러 차례 했으며 그렇게 하지 말라고 반복해서 요구하는 것을 묵살하고 계속해 왔던 것으로 밝혀졌다. Nortex Metro SWAT 및 CPD 협상 팀이 이에 대응했다.
그 남자는 자신의 자동차를 떠나기를 거절했고 우리는 그가 무장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협상자들은 그와 대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는 많은 주의를 기울여 그 지역에 있는 가게들에 대피를 요청해 왔다.
지역 교통만 스카이 라인 드라이브를 통과할 수 있지만, 여러분은 차량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만큼 가까이 갈 수 있다. 저는 현장에 와 있고 제 휴대폰으로 연락이 가능하다.
한편 캐롤톤경찰은 지나가던 행인에 심각한 부상을 입히고 도주했던 한 여성을 검거하였다.  캐롤톤 거주자인 31세의 Jacqueline Christina Fisher은 지난 5월28일(월) 캐롤톤시 감옥에 보내졌는데 ,같은 날 50,000불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피셔는 3월18일 오전3시에 마쉬레인 4,000블락에서 한 행인을 치인 혐의로 구속되었다. 캐롤톤경찰은 사고당시 현장을 지나던 한 행인이 사고를 당한 남자가 그 길 남쪽 방향에 쓰러져 있는 것을 목격하고 경찰에 신고하였다. 그 희생자는 25세의 달라스 거주민으로 생존했고 회복을 위해 타주로 옮겨졌다. 수사관들은 현장에서 범인인 휘셔와 그녀의 회색 토요타 4Runner에 대한 증거물을 확보하였다.
캐롤톤경찰은 이번 사건을 위해 덴톤 도요다와 플레이노 Service King Collision Center에 협조를 감사하였다.                                        

기사제공_캐롤톤경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