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_MG_3524.jpg

 

 

[업소탐방]

토종 커피브랜드 대명사,
드디어 달라스 상륙

 

남녀노소 편하게 즐기는 그 곳!
탐앤탐스 (TOMNTOMS CARROLLTON)

 

 

한국 1세대 커피브랜드의 대명사. TOMNTOMS의 텍사스 1호점이 드디어 우리 곁에 왔다. 친절한 직원들의 미소, 넓고 시원한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한 가구, 맛있는 먹거리와 커피가 있는 곳.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그 곳, 탐앤탐스에는 만남과 기쁨이 있다.
2001년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 탐앤탐스는 커피를 기반으로 허니버터 브레드, 프레즐 등을 갖춰 고객의 취향을 사로잡았다. 

 

_MG_3527.jpg

 

2011년에는 300호점을 돌파하며 한국 커피 1세대 대표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과시했고 2009년부터는 해외진출을 시작, 호주 시드니에서 해외 1호점의 첫 선을 보였다. 미주에는 현재 4개의 직영점과 4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텍사스에서는 캐롤톤에 이어 휴스턴 지점 오픈을 추진중이다.
외벽에 넝쿨이 우거진 빨간 벽돌 건물의 캐롤톤 점은 텍사스 1호점으로 남가주를 제외한 타주에서 오픈한 첫번째 매장이다. 6400 평방피트의 넓이에 2층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은 미주 전 매장 중 가장 큰 규모이며 전 세계 89개의 가맹점 중에서도 5번째 크기의 규모다. 
잘 정돈된 확 트인 중앙 홀에는 입구부터 주변부까지 파티션이 잘 적용 돼 혼자 있어도 어색하지 않고 단체로 몰려와도 우리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다. 공간 활용의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_MG_3539.jpg


출출할 때 탐앤탐스
탐앤탐스에는 맛좋은 커피 뿐만 아니라 출출할 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각종 메뉴들이 호평속에 판매중이다. 
탐앤탐스가 자랑하는 허니버터 브레드, 카라멜 시나몬 브레드, 초코 버터 브레드는 전 세계를 막론하고 탐앤탐스 고객들이 즐겨찾는 베스트셀러이며  소세지 롤과 페퍼로니, 하와이안, 치즈 프레즐 등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히 든든한 메뉴들이 구비돼 있다.
탐앤탐스 캐롤톤의 안젤라 사장은 “프레즐은 반죽부터 직접 해서 손님의 주문을 받는 즉시 조리에 들어간다”며 “시간이 약간 걸리지만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 냉동을 사용하지 않는 고집은 지켜나가고자 한다”며 고객 만족을 향한 의지를 전했다.

 

_MG_3533.jpg

 

명성에 걸맞는 커피와 디저트
탐앤탐스 캐롤톤 점의 자랑인 커피는 텍사스 버전으로 특별히 주문된 것이다. 계절과 기후에 민감한 커피의 특성상 텍사스에 어울리는 맛과 향을 내기 위해 가장 알맞는 원두를 사용하며 그라인딩도 텍사스 입맛에 알맞는 커피가 내려지도록 특별히 신경쓴다.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기 만점인 빙수는 우유를 베이스로 한 눈꽃 얼음 플레이크에 망고, 팥, 녹차 등 여러가지 기호에 맞는 빙수들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연유가 들어가지 않아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도 이 곳 빙수의 특징이다.
또한 고구마 메뉴도 단골 주문 아이템이다.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 특징인 고구마 라테, 스무디의 맛을 본 고객은 고구마 메뉴의 팬이 된다.

 

_MG_3516.jpg

 

모임, 스터디, 최적의 카페!
탐앤탐스는 주말에는 밤 12시까지 오픈, 헤어지는 아쉬움을 달랠 시간을 배려한다. 주중에도 11시까지 오픈하는 이 곳은 은은히 흐르는 음악 속에서 대화를 나누기에 최적의 장소다.
넓직한 10인용짜리 테이블도 갖춰 회사 동료들이나 스터디 그룹이 한 테이블에 둘러 앉을 수도 있고 둘만의 시간을 갖고 싶은 연인들은 2층에 마련된 작은 테이블에서 사랑을 속삭일 수도 있다.
브런치도 계획중인 탐앤탐스 캐롤톤점은 고객들에게 정성을 다하는 친절한 서비스 정신으로 달라스를 대표하는 카페로 자리매김하며 동포들의 사랑방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

 

서종민 기자
press2@dallasktn.com

 

 

탐앤탐스 (TOMNTOMS CARROLLTON)

주소 _ 2625 Old Denton Rd 406 Carrollton, TX 75007
문의 _ 972.446.6633

 

운영시간 
월-금 _ 08:00AM-11:00PM
토-일 _ 09:00PM-12:00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