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eaderimage_0097-16_lodge-site-main_hero_image_2000x600-aqwide.jpg

 

그렙바인에 호텔 콘도 겸비한 대형 워터파크 건설

 

위스칸신주에 본사를 둔 스탠드 락 호스피탤리티(Stand Rock Hospitality)가 그렙바인에 3억달러 규모로 호텔과 콘도를 겸비한 실내 워터파크 리조트를 지을 계획이라고 텍사스 트리뷴지가 전했다. 
그렙바인의 경제 개발 이사 밥 팔리(Bob Farley)에 의하면 이 프로젝트는 3509 Grapevine Mills Blvd에 있는 20 에이커 정도의 부지를 사용하며 그렙바인에서 게이로드 텍산 리조트 컨벤션 센터(Gaylord Texan Resort and Convention Center)에 이어 두번째로 큰 규모의 개발단지가 될 전망이다. 공사는 올해 가을에 시작된다.
스탠드 락 호스피탤리티는 위스칸신주 위스칸신 델(Wisconsin Dell)시에 위치하고 있다. 이 회사는 그렙바인에 실내 워터파크와 함께 490 객실의 호텔과 100개의 타임쉐어 콘도를 지을 예정이다. 기존의 게이로드 리조트와 울프 크릭 랏지(Wolfe Creek Lodge)에 이어 그랩바인의 세번째의 대형 워터 파크다.
팔리는 “텍사스의 인구 성장이 상상력을 자극한다. 그래서 스탠드 락이 여기로 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미국 인구 센서스에 의하면 텍사스는 2010년에서 2016년 동안 인구 성장률이 미 전국에서 두드러졌고, 2017년 DFW 지역은 미국 대도시 중에서 인구성장율이 가장 높았다.
스탠드 락 호스피탤리티는 호텔과 리조트를 개발, 관리하는 회사로 호텔, 고급 리조트, 야외 및 실내 워터파크 리조트, 골프 클럽, 식당, 컨퍼런스 센터, 리테일, 가족 오락 시설 등을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가 운영하는 실내 워터파크 리조트로는 펜실베니아주 포코노 마운틴에 있는 캐멀백 랏지 아쿠아토피아 인도어 워터파크(Camelback Lodge Aquatopia Indoor Waterpark)가 있다. 
아쿠아토피아 워터파크는 스키와 스노보드 야외 워터파크, 집 라인(zip line)등을 갖춘 가족 휴양지로 USA지에서 미국 최고의 실내 워터파크로 선정되기도 했다.  회사의 본사가 있는 위스컨신 델은 약 15개의 리조트식 워터파크가 있다.
                                                                      김지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