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download(웹).jpg

 

AT&T, NEW iPhone, iPad 8월 특별 판매 개시!​

 

AT&T 가 8월 한달 간 애플사의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특별 판매를 개시한다.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누릴수 있는 이번 특판 행사는 아이폰 7  32GB 제품을 구입시 한 개를 더 받을 수 있는 행사와 아이폰 구매자들에 한해 99센트에 9.7인치 신형 아이패드 32GB를 99.99달러에 9.7인치 아이패드 128GB 제품(일반가 699.99달러)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폰 무료 혜택은 몇가지 규정에 적합해야 한다. 첫번째 폰은 신규 가입폰과 서비스 업그레이드폰이어야 하며 두번째 폰은 반드시 신규 가입폰이어야 한다. 또한 개통 후 30일 이내에 DirectTV 서비스를 추가해야 한다. 구매자는 3개월 내에 30개월간의 요금 공제를 분할하여 받게 된다.
아이패드 할인 혜택은 IPHONE SE, IPHONE 6, IPHONE 6 PLUS, IPHONE 6S, IPHONE 6S PLUS, IPHONE 7, IPHONE 7 PLUS 구입자가 대상이며 신규 및 업그레이드 된 조건이 맞는 AT&T NEXT 플랜을 적용해야 한다. 또한 구매한 아이패드는 2년의 약정기간을 갖게 되며 적당한 데이터 요금제로 개통되어야 한다. 아이패드 혜택자는 아이폰과 마찬가지로 개통후 30일 이내에 DirectTV 서비스를 개통해야 한다.

 

 

기사제공_AT&T